라스베이거스 스트립내 최초 부티크형 호텔 더 크롬웰 오픈

188개의 객실 룸, 이탈리안 레스토랑, 비치 클럽 앤 나

박미경 | 기사입력 2014/03/22 [08:51]

라스베이거스 스트립내 최초 부티크형 호텔 더 크롬웰 오픈

188개의 객실 룸, 이탈리안 레스토랑, 비치 클럽 앤 나

박미경 | 입력 : 2014/03/22 [08:51]
라스베이거스에만 9개의 호텔 및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는 시저스 엔터테인먼트 그룹은 라스베이거스 스트립 중심에 소규모 부티크 호텔, 더 크롬웰(The Cromwell)을 오는 5월 21일에 오픈한다고 전했다. 시저스 엔터테인먼트 그룹은 지난 해 3월부터 빌스 겜블링 앤 살롱 (Bills Gambling and Salon) 건물을 개조해 188개의 객실 룸, 이탈리안 레스토랑, 비치 클럽 앤 나이트 클럽, 로비 라운지, 야외 수영장 등 약 1억 8,500만 달러의 공사비를 투자해 리노베이션을 진행했다.

▲ 라스베이거스 관광청_더 크롬웰 호텔  

이번 공사에서 가장 주목 할 점은 식음료 분야의 유명 전문가들이 직접 리노베이션 과정에 참여해 요리의 맛과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업그레이드 시킨 것이다.

특히 이탈리아 출신 셰프, 지아다 드 로렌티스 (Giada De Laurentiis)가 직접 운영하는 첫 번째 레스토랑, 지아다(GIADA)는 오픈 키친으로 설계해 신선한 이탈리안 요리를 즉석에서 경험 할 수 있도록 했으며, 클럽 개발자로 유명한 빅터 드라이(Victor Drai)가 설계한 드라이 비치 클럽 앤 나이트 클럽 (Drais Beachclub & Nightclub)은 약 6만 ㎡) 규모로 호텔 꼭대기 층에 오픈해 라스베이거스 화려한 전경을 감상하며 나이트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 더 크롬웰_King Room View    

또한 호텔 외관은 프랑스 파리 스타일의 차양으로 디자인해 기존 건물이 지닌 고풍스러운 느낌은 그대로 유지하되, 내부 인테리어는 금색, 붉은색, 갈색 등 강렬한 색상을 사용해 현대적이면서 세련된 분위기로 연출했다. 
http://www.thecromwell.com / 라스베이거스 관광청_사진제공


Tag
#호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Tour Conductor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