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속 명 장면으로 떠나는 시애틀 영화 명소 투어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과 만추를 비롯한 유명 대중 영화에서

이소정 | 기사입력 2018/08/12 [00:15]

영화 속 명 장면으로 떠나는 시애틀 영화 명소 투어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과 만추를 비롯한 유명 대중 영화에서

이소정 | 입력 : 2018/08/12 [00:15]

시애틀 관광청은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과 만추를 비롯한 유명 대중 영화에서 배경으로 등장한 관광 명소를 방문하는 시애틀 영화 명소 투어를 소개했다.

 

▲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_시애틀 관광청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과 레이크 유니언 위의 수상가옥, 올해 개봉 25주년을 맞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은 110년 역사의 명물 재래시장인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을 배경으로 촬영되었다. 특히, 영화 속에서 주인공인 톰 행크스가 점심을 먹은 아테니안 시푸드 레스토랑은 현재도 마켓 내 인기 레스토랑 중 한 곳이다. 또한, 본 영화에서 톰 행크스 자택으로 촬영 된 수상가옥 마을은 현지 크루즈 투어 상품을 통해 지나가며 구경 가능하다.

▲ 개스 웍스 공원_Seattle Parks and Recreation

 

라이드 더 덕 투어와 프리몬트 트롤, 현빈, 탕웨이 주연의 영화 만추는 늦가을 시애틀의 서정적인 분위기를 다양한 지역 명소를 배경으로 표현한다. 영화 속 두 주인공이 탑승한 수륙양용 버스 라이드 더 덕은 90분 동안 시애틀 주요 명소를 가이드의 재치있는 설명과 함께 둘러볼 수 있는 인기 투어 중 하나다. 특히, 투어 코스 중 한 곳인 문화 예술 지역 프리몬트(Fremont)에서는 거대 조각상인 프리몬트 트롤을 비롯, 각종 예술품을 감상할 수 있다.

▲ 파라마운트 극장_Ashlyn Gehrett 


개스 웍스 공원과 파라마운트 극장, 시애틀 로컬들이 즐겨 방문하는 개스 웍스 공원은 하이틴 로맨스 영화 내가 널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에서 주인공 줄리아 스타일스와 히스 레저가 첫 키스를 한 장소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영화 속 졸업 파티가 열렸던 파라마운트 극장은 올해 90주년을 맞는 시애틀 대표 명소 중 한 곳이다. 특히 록 그룹 너바나, 마돈나 등의 세계적인 아티스트 공연장으로 유명하며 매월 첫 번째 토요일은 무료 극장 투어를 진행한다. 시애틀 관광청_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