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루관광청, 이색 여름 휴가지로 아마존 정글을 추천 했다

이색적인 롯지 혹은 럭셔리한 크루즈에서 다양한 매력으로 즐기는 청정 자연

이성훈 | 기사입력 2019/07/09 [06:18]

페루관광청, 이색 여름 휴가지로 아마존 정글을 추천 했다

이색적인 롯지 혹은 럭셔리한 크루즈에서 다양한 매력으로 즐기는 청정 자연

이성훈 | 입력 : 2019/07/09 [06:18]

[이트레블뉴스=이성훈 기자] 페루관광청이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이국적이고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할 페루 아마존 여행을 추천했다. 페루 북부 아마조나스 지역은 지구의 허파라 불리는 아마존 정글 지대로 다양한 종류의 동식물을 관찰할 수 있어 신비로운 여행지로 주목 받고 있다. 아마존을 가장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파카야 사미리아 국립 생태 공원(Pacaya Samiria National Reserve)을 추천한다. 파카야 사미리아 국립공원은 60% 이상이 열대 우림인 이키토스(Iquitos)에 위치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아마존 보호 지역이다.

▲ 파카야 사미리아 국립 생태 공원 _ 페루관광청


하늘을 그대로 비추는 맑은 강물과 천혜의 자연이 만들어 낸 다채로운 빛깔의 경관은 보기만 해도 힐링을 선사한다. 또한, 큰 부리 새, 핑크 돌고래, 피라냐 등 아마존에만 서식하는 이국적인 야생 동물을 만날 수 있다. 파카야 사미리아 국립공원을 즐기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정글 내 롯지에서 지내며 시간을 보내는 것이다. 방문객들은 아마존 열대 우림 산책, 조류 관찰, 피라냐 낚시 등 아마존에서만 가능한 특별한 모험을 경험할 수 있다.

페루 북부 이키토스에 위치한 이키토스 트리하우스(Treehouse Lodge Resort)는 동화 속에 나올법한 캐노피 트리 하우스로 지면에서 약 30m 위에 지어진 친환경 호텔이다. 24시간 운영되는 캐노피 바에서는 밤 하늘을 수놓은 별들을 감상하며 로맨틱한 밤을 보낼 수 있다.

▲ 아마존 럭셔리 크루즈


아마존의 풍경을 여유롭게 감상하고 싶다면 아름다운 테라스를 가지고 있는 독채형 파카야 사미리아 아마존 롯지(Pacaya Samiria Amazon Lodge)를 추천한다. 아마존 강의 상징인 핑크 돌고래를 만날 수 있는 에코 롯지로, 8개의 방갈로로 이루어져 아마존의 주요 원천인 마라뇬 강(maranon river)을 조망할 수 있다.

 

아마존을 럭셔리하게 즐길 수 있는 크루즈 여행, 그 중에서도 아마존의 활엽수로 만들어진 아쿠아 익스페디션즈사(Aqua expedition)의 아리아 아마존(Aria Amazon)과 정글 익스피리언스사(Jungle Experience)의 자피로(Zafiro)가 가장 유명하다. 크루즈의 객실에 누워 통유리로 된 창문을 통해 여유롭게 아마존의 풍광을 즐길 수 있으며, 소형 보트로 언제든 오지 탐험에 나설 수 있다.

▲ 이키토스 트리하우스 전경


육로 여행에 비해 많은 시간을 아마존 강 위에서 지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전문 가이드와 함께 피라냐 낚시, 아마존 강 위에서의 피크닉, 핑크 돌고래와 함께하는 수영 등 다양한 체험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아마존의 일출과 일몰을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다.

한편, 페루에서는 잉카문명을 포함한 유서 깊은 역사적 문화유적지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해안, 고산지대부터 아마존 정글까지 다채로운 지형을 갖추고 있어, 유적지 탐험 외에도 크루즈·럭셔리 열차 여행을 비롯해 액티비티 등 목적에 따라 다양한 유형의 여행을 즐길 수 있어 세계인에게 사랑받고 있다. 페루관광청_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