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항공, 미국 항공사 중 최다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 배치

최초로 자사의 모든 광폭동체 항공기에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을

박소영 | 기사입력 2019/08/09 [07:01]

아메리칸항공, 미국 항공사 중 최다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 배치

최초로 자사의 모든 광폭동체 항공기에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을

박소영 | 입력 : 2019/08/09 [07:01]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아메리칸항공은 3년전 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을 도입한 이후, 올해 미국 항공사 중 최초로 자사의 모든 광폭동체 항공기에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을 도입했다. 이로써, 아메리칸항공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모든 미국 항공사의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의 수를 합친 것보다 더 많은 총 3,025개의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


장거리 국제선의 플래그십 비즈니스 좌석과 메인 좌석 사이에 위치한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은 아메리칸항공이 보유한 B787, B777 및 A330-200항공기에서 경험할 수 있다. 국내 탑승객들도 매일 인천-달라스 구간 운항되는 B787기종을 통해 프리미엄 이코노미석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때 고객들은 메인 캐빈 보다 더 넓은 레그룸과 좌석, 확장 가능한 발 받침대와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기내식을 즐길 수 있다.

 

▲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


프리미엄 이코노미에 탑승하는 고객은 비즈니스에서 제공되는 캐스퍼 데이 담요와 럼버 베개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퀄리티 높은 어메니티 키트 는 물론, 쉐프가 선보이는 파인 다이닝 요리와 소믈리에 보비 스터키(Bobby Stuckey)가 직접 선정한 와인도 같이 경험할 수 있다.

또한, 2개의 수화물까지 무료 체크인이 가능하며, 체크인에서부터 출국심사, 탑승까지 우선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서비스를 농해 아메리칸항공은 2019년 트립어드바이저 트래블러 초이스 어워드(2019 TripAdvisorTravelers Choice Awards)에서 프리미엄 이코노미 상품 부문 북미 최고 항공사로 인정받기도 했다.

 

▲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


아메리칸항공은 계속해서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더 나아가 B787-8 기종 12대를 새로 주문해 2020년에는 현재 보유하고 있는 프리미엄 이코노미석을 10%이상 증가시킬 예정이다.

 
자넬 앤더슨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은 프리미엄 이코노미는 아메리칸항공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여행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하며, 프리미엄 이코노미를 최초로 도입한 미국 항공사로서, 우리는 고객이 아메리칸항공과 보내는 시간이 가장 소중하다는 생각으로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고 향후의 계획을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