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대장경테마파크, 가족힐링캠프 개최

가족 동반 나들이 여행객에게 마음의 평온과 즐거움을 선사

이형찬 | 기사입력 2019/09/28 [07:32]

합천군 대장경테마파크, 가족힐링캠프 개최

가족 동반 나들이 여행객에게 마음의 평온과 즐거움을 선사

이형찬 | 입력 : 2019/09/28 [07:32]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합천군은 오는 10월 5∼13일 한국관광공사 경남지사와 협업해 가족 동반 나들이 여행객에게 마음의 평온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가족힐링 프로그램을 구성해 진행한다. 가족힐링 프로그램은 10월 첫째 주와 둘째 주 주말에 4회차로 진행되며 회차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어 참가자가 취향에 따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세계 각국의 악기를 연주하는 가족힐링캠프, 온몸을 이용해 가족과 소통하며 게임하는 가족동작힐링캠프, 마술도구를 선물로 받아 마술을 배워보는 마술 콘서트, 가족애를 나무에 새기며 힐링하는 우드테라피 등으로 구성된다.

 

▲ 합천군 대장경테마파크, 가족힐링캠프 개최    


이 밖에 대장경기록문화테마파크에서는 가훈쓰기, 인경체험, 포일아트 등 다양한 상설무료체험이 마련돼 있고 인근 유명관광지인 해인사와 아름다운 소리길 등도 함께 둘러볼 수 있어 가을을 맞아 1박 2일 여행을 떠나고 싶은 가족여행객들에게는 이색적이고 알찬 주말 여행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참가자는 회차 별로 50명씩 2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예약은 운영대행사인 스트레스 치유 전문관광 벤처기업 ㈜홍캠프 웹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참가비는 1인당 1만원(예약금)으로 현장에서 지역특산물로 참가자에게 환원된다. 군은 가족힐링 프로그램에 이어 10월 19일부터 11월 3일까지 대장경기록문화테마파크 일원에서 2019 합천기록문화축제를 개최해 올가을 합천군에는 관광객들의 발길이 계속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