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국보테마파크 내 눈썰매장 개장

국보테마파크 속 겨울왕국, 눈썰매 타고 씽씽

김미숙 | 기사입력 2020/01/16 [08:18]

합천국보테마파크 내 눈썰매장 개장

국보테마파크 속 겨울왕국, 눈썰매 타고 씽씽

김미숙 | 입력 : 2020/01/16 [08:18]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경남 합천군은 용주면 방곡리 일원에 조성 중인 국보테마파크 내에 눈썰매장을 개장해 1월 16일 부터 2월말까지 운영한다. 국보테마파크 내에 위치하고 있는 눈썰매장은 길이 125m, 폭 20m의 슬로프를 갖추고 있으며, 지난여름 개장해 관광객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합천루지와 함께 합천군의 대표적인 즐길 거리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

 

▲ 합천국보테마파크 눈썰매장 개장


국보테마파크 관계자는 온가족이 다함께 설원에서 신나고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시설물 점검 및 편의시설 재정비와 안전관리 요원 채용 등 개장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눈썰매장 및 합천루지 이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국보테마파크의 홈페이지(http://hcgbthemepark.com)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국보테마파크는 2021년 12월 최종 준공을 목표로 합천군 용주면 방곡리 일원 29만9747㎡의 부지에 조성 중으로, 지난여름 개장한 루지체험장 뿐만아니라 우리나라 국보 335여점 중 150여점의 정교한 모형을 제작 설치하는 국보 미니어처랜드, 가족단위 숙박시설인트리하우스, 자연휴양림 산책로 등 색다른 역사 문화·힐링 공간으로 조성돼 관광객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 할 것으로 기대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