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관광공사, 부산 5대 트래킹 챌린지 개최

코스는 영도 절영해안산책로, 송정 갈맷길, 황령산, 장산, 금정산으로

이형찬 | 기사입력 2020/05/23 [00:56]

부산관광공사, 부산 5대 트래킹 챌린지 개최

코스는 영도 절영해안산책로, 송정 갈맷길, 황령산, 장산, 금정산으로

이형찬 | 입력 : 2020/05/23 [00:56]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부산관광공사는 코로나로 인해 새롭게 변화한 여행 트렌드에 맞춰 부산 5대 트래킹 챌린지 이벤트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부산 현지인이 직접 추천한 부산 5대 트래킹 챌린지 코스는 영도 절영해안산책로, 송정 갈맷길, 황령산, 장산, 금정산으로 부산의 산과 바다를 품은 대표 힐링 트래킹 코스이다.

 

▲ 부산 5대 트래킹 챌린지


코스 주변에는 부산의 야경 명소, 감성 카페, 영화 촬영지, 주요 관광지 등과 연계돼 있어 트래킹 이후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챌린지 참여 방법은 트래킹 코스 인증 장소에서 하이파이브 자세로 인증사진을 찍고 해시태그를 개인 SNS 계정에 게시 후 공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인증하면 된다.

 

▲ 부산 5대 트래킹 챌린지 


3개 코스 완료 시 인증 배지, 5개 코스를 모두 완료 시 완주 인증서를 제공하며 트래킹을 하면서 추억까지 남길 수 있도록 재미를 담았다. 또한 21일부터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5개 코스 중 1개 코스만 인증하면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세부내용은 공사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부산에가면)·인스타그램(@visitbusan)·네이버 블로그에서 자세히 볼 수 있다.

 

▲ 부산 5대 트래킹 챌린지 


공사 사장은 생활 속 거리 두기 안전 수칙을 지키면서 부산의 산과 바다를 통해 평소 답답했던 마음을 날려 보낼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을 가지시기 바란다며 포스트 코로나 부산 관광 활성화와 안전한 여행환경 조성을 위해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휴가철 찾아가고 싶은 신안군 4개의 섬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