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설봉공원 산책로에 야간경관 포토존 조성

지친 마음을 달래려 산책을 나왔는데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박미경 | 기사입력 2020/07/08 [10:44]

이천시, 설봉공원 산책로에 야간경관 포토존 조성

지친 마음을 달래려 산책을 나왔는데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박미경 | 입력 : 2020/07/08 [10:44]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설봉공원의 밤이 한층 더 사랑스러워졌다. 경기 이천시는 최근 설봉공원 산책로에 LED 조명 조형물을 배치해 야간경관을 정비했다. 이천의 대표 관광지인 설봉공원을 낮과 밤에 구애받지 않는 힐링 관광명소로 만들겠다는 의지다. 산책로를 따라 설봉호수, 설봉공원 식재 수목과 조화롭게 배치한 조형물은 낮에는 물론 밤에 더 빛난다.

 

▲ 설봉공원 야간경관 포토존 조성


모든 조형물에 LED 조명이 들어오기 때문이다. 더불어 민들레, 나무 조형물은 여러 가지 색으로 다채롭게 바뀌어 더욱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야간경관 포토존은 설봉공원의 중심인 시계탑을 시작으로 나무, 달, 토끼, 글귀, 민들레, 힐링 문구 스톤 조형물 등 6가지로 구성돼 있다.

 
특히 커다란 민들레 모양의 조형물과 함께 배치한 힐링 문구 조형물이 이색적인데 양옆으로 나무가 무성하게 우거져 있어 걷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설봉공원의 힐링 스팟이다. 포토존의 거리는 약 200m로 멀리서도 한눈에 반짝이는 설봉공원을 구경할 수 있다.

 

▲ 설봉공원 야간경관 포토존 조성


시민 정모씨는 온종일 회사에서 지친 마음을 달래려 산책을 나왔는데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이라는 글귀 조형물을 보고 기분이 한결 나아졌다며 다음에는 여자 친구랑 꼭 와서 인생 최고 장면을 남겨야겠다고 말했다. 이처럼 설봉공원은 호수 아래 자리 잡은 또 다른 야경 명소 설봉역과 더불어 야간경관 포토존 산책로까지 조성돼 낮에는 물론 밤에도 사랑받는 야간관광지로 우뚝 설 전망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국내여행
걷고 사색하고 치유하는 가평 경기도잣향기푸른숲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