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바다케이블카, 고객 친화적 공간으로 새 단장

케이블카 탑승 대기 시 편안하고 안락하게 쉴 수 있는 쉼터

이형찬 | 기사입력 2020/07/21 [05:21]

사천바다케이블카, 고객 친화적 공간으로 새 단장

케이블카 탑승 대기 시 편안하고 안락하게 쉴 수 있는 쉼터

이형찬 | 입력 : 2020/07/21 [05:21]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17일, 사천바다케이블카 대방정류장 2층 야외 테라스의 라운지 일대를 총 2천만원의 예산을 들여 새롭게 꾸몄다. 야외 라운지는 케이블카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아름다운 경치를 여유롭게 바라보고 케이블카 탑승 대기 시 편안하고 안락하게 쉴 수 있는 쉼터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했다. 싱그러운 자연 속에서의 힐링을 콘셉트로 초록 잔디 위 불빛으로 물든 중형나무와 포포도리 네온사인, 그리고 분위기 있는 감성 벤치 포토존을 만들었다.

 

▲ 사천바다케이블카

 

또한 사천시 관광 지도를 제작했는데 케이블카에서 사천8경까지 각각의 거리를 표기해 사천8경을 한눈에 보며 여행 일정을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편안히 앉아 쉴 수 있는 선베드형과 소파형 의자, 바(BAR)형 의자 등 필요에 따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했다.

 
공단이사장은 새롭게 단장한 라운지는 삼천포대교와 청정바다, 아기자기한 섬, 아름다운 실안낙조를 모두 감상할 수 있는 곳이라며 곧 있을 케이블카 야간 운행을 위해 아름다운 불빛조명도 함께 준비했으니 케이블카를 방문하셔서 사진도 찍고 좋은 추억도 많이 남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즉석 드로잉의 대가 김정기 작가는 사천바다케이블카 야외라운지에서 삼천포 바다의 풍경에 감탄하며 유튜브를 통해 소개한 바 있다. 김정기 작가는 곧 사천에어쇼 등 사천시 관광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