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개별여행‧가족여행객 위한 여행상품 연일 매진

시티투어 상품이 매회 예약을 꽉 채우며 인기 상한가를 달리고

양상국 | 기사입력 2020/08/12 [03:47]

완주군, 개별여행‧가족여행객 위한 여행상품 연일 매진

시티투어 상품이 매회 예약을 꽉 채우며 인기 상한가를 달리고

양상국 | 입력 : 2020/08/12 [03:47]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완주군이 코레일과 연계해 출시한 여행 상품이 연일 매진 세례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완주군에 따르면 군이 지난 7월말 새롭게 출시한 렌터카 타고 떠나는 고즈넉한 완주여행 상품과 토요테마버스인 완주 BTS로드 시티투어 상품이 매회 예약을 꽉 채우며 인기 상한가를 달리고 있다.

 

▲ BTS로드토요테마버스_시티투어


군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불안 심리를 해소하기 위해 개별여행과 가족여행객을 위한 상품을 구성했고 교통 접근을 최대한 고려한 가성비가 좋은 상품을 개발했다. 이 두 상품은 모두 익산역에 도착한 후 완주군 주요 관광지를 자유롭게 여행하는 상품이다. 

 

▲ BTS로드토요테마버스_시티투어


렌터카 타고 떠나는 여행은 월요일을 제외한 매일 이용 가능하며 코레일 열차표와 렌트카 할인, 완주사랑상품권(1만원)이 지급된다. 토요테마버스는 오는 11월말까지 매주 토요일 코레일 열차표 할인가격에 투어비용으로 3천원만 부담하면 BTS(방탄소년단) 2019 썸머패키지 화보 촬영지인 오성한옥마을, 삼례 비비정 등 6곳을 모두 돌아볼 수 있다.

 

▲ BTS로드토요테마버스_시티투어


군은 이같은 인기에 힘입어 오는 21일에는 여름방학을 맞이한 대학생을 위한 내일로 서포터즈 투어와 9월부터는 전통시장을 연계한 팔도장터 열차상품 출시를 준비 중이다. 완주군 관계자는 아직 코로나 확산에 따른 안정화 시기가 아니기에 3行 3禁 수칙 인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손 소독, 사람 간 거리 유지 등을 충분히 준수하고, 안전한 휴가 보내기 홍보도 집중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군행정복지국장은 완주는 서울·수도권지역에서 열차를 이용해 2시간이내에 방문할 수 있는 교통 접근성 아주 좋은 곳이다며 앞으로도 완주 구석구석 숨겨진 보물 같은 곳들을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는 관광 상품들을 적극 발굴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