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시그니처 기내 경험 전격 재편

안전 및 보건 수칙 도입해 A380 기내 바 라운지 및 샤워스파 운영 재개

박소영 | 기사입력 2020/10/26 [23:25]

에미레이트 항공, 시그니처 기내 경험 전격 재편

안전 및 보건 수칙 도입해 A380 기내 바 라운지 및 샤워스파 운영 재개

박소영 | 입력 : 2020/10/26 [23:25]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미레이트 항공이 안전 및 보건 수칙을 도입해 A380 기내 바 라운지 및 샤워스파 운영을 재개하는 등 시그니처 기내 경험을 전격 재편했다.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이 이용하는 A380 기내 바 라운지는 수용 좌석을 한정적으로 조정했을 뿐만 아니라 사회적 거리두기 프로토콜을 적용한 테이크어웨이 바 형식으로 변신했다. 여전히 라운지에서는 다양한 와인, 증류주,  음료 및 사전 포장된 핑거푸드 등을 제공한다.

 

승객들은 각자의 자리로 가져가서 즐길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본인의 좌석에서도 주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일부 B777 항공기 또한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의 일부 공간에 사전 포장된 스낵을 마련해 승객들이 자리로 가져가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에미레이트 항공, 시그니처 기내 경험 재편


퍼스트 클래스 승객들은 4만 피트 상공에서 다시 한번 샤워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제 럭셔리 스파 제품들은 개별 어메니티 백으로 제공되며, 여기에는 다양한 수상경력을 보유한 아일랜드 유기농 뷰티 브랜드 보야(VOYA)의 에센셜 제품, 일회용 타월, 추가 어메니티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메뉴 등이 포함되어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오는 11월 1일부터 엄격한 위생 프로토콜을 준수해 당사의 시그니처 기내식 서비스도 다시 선보인다. 승객들은 코스로 된 기내식을 만나볼 수 있으며, 와인, 맥주, 주스, 청량음료 등 다양한 음료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와인 리스트의 경우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은 두 종류,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은 포트 와인과 샴페인이 포함된 6가지 메뉴, 퍼스트 클래스 승객은 디저트 와인, 포트 와인,  돔 페리뇽 샴페인까지 포함된 11가지 메뉴에서 선택할 수 있다.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에게는 칵테일도 제공된다.

 

▲ 에미레이트 항공, 시그니처 기내 경험 전격 재편 


뿐만 아니라,  승객들은 최신 업데이트된 에미레이트 항공 앱을 통해 온·오프라인 구분 없이 기내에서 메뉴를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이외에도, 겨울 시즌을 맞이해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을 대상으로 영양소가 가득한 웰컴드링크 ‘바이탈리티 부스트(Vitality Boost)’를 새롭게 선보인다. 승객들이 보다 건강하게 여정을 즐길 수 있도록 에미레이트 항공의 셰프와 영양사들은 사과,  생강, 히비스커스 등을 넣어 영양분 및 항산화제가 풍부한 무설탕∙글루텐프리 웰컴드링크를 개발했다. 이번 건강 음료는 기내 기본 메뉴 중 하나로 구성되며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어 고객들에게 다양한 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승객들은 ‘바이탈리티 부스트’ 외에도 샴페인, 주스 등 다양한 웰컴드링크를 고를 수 있다.

 

▲ 에미레이트 항공, 시그니처 기내 경험 전격 재편 


또한,  승객들은 4,500개 이상의 채널로 구성된 유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기내 ice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비행 간 맘껏 즐길 수 있다. 기내 ice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의 콘텐츠는 매월 업데이트되며, 올해 10월에는 블록버스터 영화 25편, 총 197시간 분량의 TV 프로그램 및 마스터클래스(MasterClass) 시리즈 등이 추가되었다.

 

마스터클래스 시리즈는 스타 셰프 토마스 켈러, 작가 로버트 로런스 스타인, 마술사 듀요 펜 앤 텔러 등 저명인사들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서비스로, 에미레이트 항공이 업계 최초로 기내에서 선보였다. 이와 더불어, 에미레이트 항공은 셰이크 모하메드 빈 라시드 알 막툼 UAE 부통령 겸 총리, 두바이 통치자가 집필한 저서 ‘마이 스토리’를 원작으로 한 TV 시리즈 또한 상영하고 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자국을 떠나 여행 중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승객을 대상으로 의료비 및 격리 비용을 지원한다. 해당 조치는 좌석 등급 및 목적지에 관계없이 오는 2020년 12월 31일까지의 에미레이트 항공편을 이용하는 모든 승객을 대상으로 적용되며, 최초 탑승일 기준 31일 동안 유효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