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작은영화관 휴식 끝, 재개관

1년 가까이 휴관한 녹차골 보성 작은영화관이 오랜 휴식을 끝내고

이소정 | 기사입력 2021/02/05 [08:09]

보성군 작은영화관 휴식 끝, 재개관

1년 가까이 휴관한 녹차골 보성 작은영화관이 오랜 휴식을 끝내고

이소정 | 입력 : 2021/02/05 [08:09]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코로나19로 1년 가까이 휴관한 녹차골 보성 작은영화관이 오랜 휴식을 끝내고 5일 재개관한다. 영화관은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개관일인 5일에는 세자매,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소울이 상영된다. 관람료는 2D(일반)는 7천 원, 3D(일반)는 9천 원이며 사회 소외계층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2D(일반) 영화의 경우 군인(병사), 65세 이상 어르신, 장애인, 국가유공자는 할인된 4천 원의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단 휴가증, 신분증 등 본인 확인 후 할인금액 적용이 가능하다.

 

▲ 보성작은영화관 재개관 _ 보성군


녹차골 보성 작은영화관 운영을 맡은 (유)씨네드림 보성지점 관장은 "방역수칙을 잘 지켜 안전하고 편안하게 영화를 관람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보성군 관계자는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오랜 기간 휴관했음에도 불구하고 묵묵히 개관을 기다려주신 군민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개관 이후에도 부족한 부분을 상시 보완하면서 군민들의 안전한 관람 환경 제공과 문화 향유 기회 확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보성군은 영화관 필수 방역수칙인 상영 전·후 방역소독 실시, 발열 체크, 출입자 명부작성, 마스크 착용, 좌석 간 거리두기, 음식물 섭취 금지 등 강화된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운영될 예정이다.

전남 보성군 보성읍 원봉리 577-2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영상] 하늘에서 바로 본 노란색으로 물든 구례 산수유 마을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