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모바일 스탬프투어 이벤트 운영

숨겨진 명소 41개 관광자원 방문하고 상품도 받아가세요

이소정 | 기사입력 2021/04/02 [07:10]

강릉시, 모바일 스탬프투어 이벤트 운영

숨겨진 명소 41개 관광자원 방문하고 상품도 받아가세요

이소정 | 입력 : 2021/04/02 [07:10]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강릉시는 관광객들의 여행 편의 및 재미를 위해 모바일 앱을 활용한 ‘모바일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오는 11월까지 운영한다. 이번 이벤트는 강릉의 주요 관광지 방문 시 책자형식의 지도에 도장을 받던 기존의 종이 스탬프 투어에서 벗어나 스마트폰을 활용해 사용자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스탬프 획득이 이루어진다. 관광객들이 지나치기 쉬운 관내의 숨겨진 여러 명소를 포함한 41개 관광자원을 대상으로 스탬프 존이 운영된다.

 

▲ 강릉스탬프투어 


모바일 스탬프투어 이벤트는 11월까지 스탬프를 획득한 관광객 대상으로 매월 15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하며, 여행 후기 중 ‘좋아요’를 합산한 후 최고 득점자에게도 선물을 증정한다. 다만, 강릉시민이 아닌 관광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강릉시민은 경품대상자에서 제외된다.

 

▲ 강릉스탬프투어  


시는 이번 강릉여행 모바일 스탬프투어 서비스를 통해 강릉을 찾는 관광객에게 편의를 제공함은 물론 지역 상권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 관광과장은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통해 관광객들이 여행의 재미를 조금이라도 더 느꼈으면 하며, 더 오래 머무를 수 있는 체류형 관광으로 이어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