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 과일나라테마공원, 봄 사진 공모전 개최

배꽃, 복숭아꽃, 등 각종 봄꽃이 만개한 과일나라테마공원에서

박미경 | 기사입력 2021/04/16 [07:27]

영동 과일나라테마공원, 봄 사진 공모전 개최

배꽃, 복숭아꽃, 등 각종 봄꽃이 만개한 과일나라테마공원에서

박미경 | 입력 : 2021/04/16 [07:27]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충북 영동군은 과일의 향기 가득한 영동군 과일나라테마공원에서 오는 30일까지 봄 사진 공모전을 마련하여 작품을 접수한다. 과일나라테마공원의 따뜻하고 생동감이 넘치는 봄을 표현할 수 있는 주제로 촬영한 사진을 공모한다. 사진은 장축 3000픽셀 이상의 JPEG 형식으로 메타 정보가 존재해야하며, 1인당 5점까지 출품할 수 있다. 국내·외 사진 애호가 및 일반인 등 참가 자격제한은 없다. 접수는 4월 1일부터 30일까지 과일나라테마공원 내에서 촬영한 사진을 온라인을 통하여 접수하고, 당선작은 5월중에 과일나라테마공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 과일나라 사진공모전(복숭아꽃) _ 영동군  


대상 1명에게는 100만원, 최우수상 2명에게는 각 50만원, 우수상 3명에게는 각 30만원, 장려상 10명에게는 각10만원, 입선 20명에게는 각 5만원씩 온누리 상품권(영동군민은 영동사랑상품권을 선택)의 시상금이 주어진다. 군은 당선작품을 공원 내에 전시하고 각종 홍보자료로 활용할 방침이라고 한다.

 

군 관계자는 과일의 고장 영동을 상징하는 과일나라테마공원의 생동감 넘치는 봄의 모습을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자 사진 공모전을 마련했다라며, 지역 사진작가뿐만 아니라 전국 사진 동호인, 군민과 관광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했다.

충북 영동군 영동읍 영동힐링로 24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강과 산, 달이 어우러진 촬영명소 영동 월류봉 포토존 설치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