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산국립공원도봉사무소, 탐방 거리두기 캠페인 실시

감염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한 봄철 탐방 거리두기 캠페인

한미숙 | 기사입력 2021/05/03 [09:05]

북한산국립공원도봉사무소, 탐방 거리두기 캠페인 실시

감염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한 봄철 탐방 거리두기 캠페인

한미숙 | 입력 : 2021/05/03 [09:05]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국립공원공단 북한산국립공원도봉사무소(소장 이용민)는 봄철 ‘어린이날’, ‘석가탄신일’ 등으로 국립공원을 찾는 탐방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어 코로나 19 감염예방을 위해 봄철 탐방 거리두기 캠페인을 전사적으로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 북한산 국립공원 탐방 거리두기 캠페인

 

코로나19 감염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한 봄철 탐방 거리두기 캠페인은 반드시 마스크 착용 및 손씻기, 어디서든 2m 이상 떨어져 있기, 일방․우측 탐방로 이용하기, 5인 이상 모이지 않기, 쉼터 등 밀집장소에서 오래 머물지 않기 등이 주요 내용이다.

 

북한산국립공원도봉사무소는 도봉탐방지원센터 등 주요 탐방거점에서 탐방객을 대상으로 한 탐방 거리두기 캠페인을 계속 시행할 계획이며, 발열체크와 손소독제 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이다.

 

북한산도봉사무소 문정문 탐방시설과장은 “5월은 공휴일이 많아 국립공원을 찾는 탐방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니 반드시 마스크 칙용, 5인 이상 모이지 않기 등 탐방 거리두기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국립공원의 자연을 누리길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경기 의정부시 망월로28번길 51-9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경상남도 3월에 가볼 만한 자전거 여행길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