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동강을 색다르게 감상할 수 있는 미니열차를 운행한다

김해낙동강레일파크 10인승 미니열차 도입, 전동 카트·바이크자전거 등

이형찬 | 기사입력 2021/06/05 [15:25]

낙동강을 색다르게 감상할 수 있는 미니열차를 운행한다

김해낙동강레일파크 10인승 미니열차 도입, 전동 카트·바이크자전거 등

이형찬 | 입력 : 2021/06/05 [15:25]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김해문화재단 김해낙동강레일파크가 낙동강을 색다르게 감상할 수 있는 미니열차를 운행한다. 레일파크는 새로운 콘텐츠 깡통열차를 출시했다. 깡통열차는 낙동강변을 따라 순환하는 10인승 미니열차로 낙동강철교, 꽃이 만발한 들녘, 광활한 낙동강을 20여 분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속도 및 탑승석에 안전성을 더해 가족단위 방문객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 깡통열차 _ 김해문화재단


이외에도 컴퓨터 속 레이싱 게임을 연상시키는 고카트를 비롯해 전동자전거(4인), 전동바이크 등 탈것들을 마련해 풍부하고 다양한 레저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철교전망대 주차장에서 이용가능하며 금액은 깡통열차 5천원, 전동자전거 2만원, 고카트 1만5천원, 전동바이크는 1만원~1만5천원이다.

 

▲ 전동바이크 _ 김해문화재단

 

관계자는 깡통열차를 타고 낙동강 주변의 화려한 풍경을 보다 여유롭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다양한 체험거리 및 볼거리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해문화재단 김해낙동강레일파크는 1km 국내최장의 낙동강철교를 중심으로 레일바이크, 와인동굴, 열차카페 등을 갖춘 대표적인 관광시설이다. 최근에는 체계적인 방역시스템 구축 및 야외콘텐츠 중심의 비대면 관광지로 인정받아 경상남도 안심관광지 16선에 선정된바 있다.

경남 김해시 생림면 마사로473번길 4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해남 달마고도 일출과 일몰, 보름달 보며 시원하게 걷는다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