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김포~김포 해외 무착륙 관광 비행 실시

오사카 관광국과 협업해 USJ 입장권, 호텔 숙박권, e-pass 등

박소영 | 기사입력 2021/06/22 [01:10]

에어서울, 김포~김포 해외 무착륙 관광 비행 실시

오사카 관광국과 협업해 USJ 입장권, 호텔 숙박권, e-pass 등

박소영 | 입력 : 2021/06/22 [01:10]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어서울이 7월에도 김포국제공항에서 해외 무착륙 관광비행을 실시한다. 에어서울의 무착륙 비행은 오는 7월 11일(일)과 18일(일)에 두 번 진행하며, 오전 9시 40분에 김포국제공항을 출발해 낮 12시에 다시 김포국제공항에 도착하는 스케줄로 운항한다.

 

▲ 에어서울 7월 무착륙 비행 관련 이미지  


특히, 7월에는 오사카 관광국과 협업해, 코로나19 종식 후 현지 여행 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기내에서 탑승객을 대상으로 오사카 관련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경품으로 일본 오사카에 위치한 세계적인 테마파크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USJ) 입장권과 오사카의 중심 도시, 난바에 위치한 IP CITY HOTEL OSAKA 숙박권, 그리고 오사카 관광 명소 20곳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오사카 e-Pass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 에어서울 항공기   

 

이외에도 에어서울은 퀴즈게임, 가위바위보 게임 등 다양한 기내 이벤트 등을 통해 일본 가가와현 2인용 숙박권, 쿠사마 야요이의 노란 호박 키홀더, 돗토리현 2인용 숙박권, 코난 타올&코난 쁘띠 초코쿠키 세트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롯데면세점, 신라 인터넷 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등과의 제휴를 통해 면세점 할인 및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며, 기내 면세품은 에어서울 예약센터를 통한 사전 주문으로 주류, 화장품 등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에어서울 무착륙 비행의 항공권 가격은 총액 운임 기준 101,400원부터이며, 추가 타임 세일 등도 실시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