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수목원, 여름방학 맞이 숲체험 프로그램 운영

유아, 초·중등학생과 동반 가족을 주요 대상으로 경상남도수목원 방문자센터 일원

이형찬 | 기사입력 2021/07/31 [09:45]

경상남도수목원, 여름방학 맞이 숲체험 프로그램 운영

유아, 초·중등학생과 동반 가족을 주요 대상으로 경상남도수목원 방문자센터 일원

이형찬 | 입력 : 2021/07/31 [09:45]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경상남도산림환경연구원이 여름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수목원에서 시원하게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름방학 숲체험 특별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유아, 초·중등학생과 동반 가족을 주요 대상으로 경상남도수목원 방문자센터 일원에서 운영한다. 다음 달 31일까지 2개의 프로그램이 무료로 진행된다.

 

▲ 여름방학 맞이 숲체험 프로그램 운영 _ 경상남도청  


첫 번째 프로그램은 ‘경남수목원에서 추억 한 컷’이라는 재미있는 미션(임무)형 프로그램으로, 미션(임무) 완수 시 코로나19 시대에 꼭 필요한 살균 스프레이를 직접 만들어서 가져갈 수 있다. 두 번째 프로그램은 ‘미세먼지를 잡아라’이다. 실내공기정화식물로 알려진 스칸디아모스로 나무액자를 만드는 프로그램으로, 유아도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체험행사다.


경상남도산림환경연구원장은 여름방학을 맞아 학교 밖에서 즐길 수 있는 숲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을 이해하고 사랑하며, 더불어 환경에 대해 한 번 더 되새기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앞으로 즐길거리를 더욱 다양화해 나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경남 진주시 이반성면 수목원로 38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