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민속촌, 태권도의 날 할인 프로모션 진행

송판 격파 체험 등 태권도진흥재단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 준비

김미숙 | 기사입력 2021/09/03 [07:52]

한국민속촌, 태권도의 날 할인 프로모션 진행

송판 격파 체험 등 태권도진흥재단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 준비

김미숙 | 입력 : 2021/09/03 [07:52]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한국민속촌은 태권도의 날을 기념해 태권도진흥재단과 함께 오는 4일부터 9월 12일까지 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 최대 40% 할인 혜택을 동반 3인까지 적용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민속촌은 태권도 도복, 태권도장 단체복, 단증 중 한 가지를 매표소에 제시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자유이용권을 1만7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 태권도의 날 프로모션은 동반 3인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한국민속촌, 태권도의 날 할인 프로모션 진행


9월 4일 태권도의 날을 맞아 한국민속촌에서 태권도진흥재단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 또한 만나볼 수 있다. 태권도진흥재단 태권도원 캐릭터 ‘태랑’, ‘진진’과 함께하는 송판 격파 체험을 진행하며, 송판 격파 체험에 성공한 관람객에게는 태권도진흥재단이 준비한 소정의 기념품도 준비돼 있다.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민속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민속촌은 사회적 거리 두기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매표 및 입장 시 일정 간격을 두고 안내하며, 고객과 직원들의 안전을 위해 입장 전 발열 체크 및 마스크 착용 확인을 실시하고 있다. 발열 체크 시 37.5도 이상이거나,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관람객은 입장을 제한한다.

경기 용인시 기흥구 민속촌로 9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