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목공체험장 정식 개장

방치되었던 시립 군내어린이집 시설을 재활용한 곳으로, 목재에 대한 종합적인

이소정 | 기사입력 2021/09/03 [10:11]

포천시, 목공체험장 정식 개장

방치되었던 시립 군내어린이집 시설을 재활용한 곳으로, 목재에 대한 종합적인

이소정 | 입력 : 2021/09/03 [10:11]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포천시는 오는 7일 포천 목공체험장을 정식 개장한다. 포천 목공체험장은 출생아 감소로 2017년 문을 닫아 방치되었던 시립 군내어린이집 시설을 재활용한 곳으로, 목재에 대한 종합적인 지식과 정보, 다양한 체험을 제공하는 시설이다.

▲ 목공체험장 정식 개장 _ 포천시

 

목공체험 프로그램은 일일체험반과 전문반으로 구성돼 있다. 일일체험반에서는 리빙용품 및 생활용품 등 10가지 품목 중 선택하여 체험할 수 있으며, 10주 교육과정인 전문반은 전문 목공까지 수련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체험 인원을 축소하고 코로나19 백신 접종 완료자에 한해 예약받는 등 코로나19 상황에 맞게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목공체험은 유료이며, 전화(031-532-3342)로 사전 예약 가능하다.

 

▲ 목공체험장 정식 개장 _ 포천시


시 관계자는 목공체험장 개장으로 목재에 대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고 여가 활동의 편의가 향상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을 위한 산림복지서비스 제공과 목재 이용문화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경기 포천시 군내면 좌의길 13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