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루관광청, 여행업계 대상 카카오톡 채널 이벤트 진행

페루 여행 전문가 양성을 위해 여행 업계와 적극적인 소통 이어가

김미숙 | 기사입력 2021/09/09 [05:37]

페루관광청, 여행업계 대상 카카오톡 채널 이벤트 진행

페루 여행 전문가 양성을 위해 여행 업계와 적극적인 소통 이어가

김미숙 | 입력 : 2021/09/09 [05:37]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페루관광청 한국 사무소가 여행업계 실무자 대상 카카오톡 채널 ‘페루관광청 B2B’를 통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 ‘페루관광청 B2B’를 검색해 채널을 추가하고, 페루 이러닝 웹사이트에 가입해 1단계 강좌를 이수한 뒤 이벤트 포스트에 댓글을 남기면 참가 완료되며, 선착순 2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추가로 9단계의 페루 이러닝 강좌를 모두 이수한 업계 관계자 대상으로 매달 2명을 선정해, 페루 특별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한다.

 

▲ 페루관광청 이벤트


해당 채널은 페루 전문가 양성을 위한 이러닝(E-learning) 웹사이트 ‘페루 트래블 트레이닝(Peru travel training)’과 연계한 여행업계 B2B 전용 카카오톡 채널이다. 페루관광청은 채널을 통해 이러닝 웹사이트 최신 정보 및 페루 여행 정보와 현지 소식 등을 긴밀하게 전달하며 여행업계 실무자와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페루 관련 최신 정보를 꾸준히 제공하며 업계 내 페루 전문가 양성에 힘쓸 예정이다.

 
한편, 페루관광청의 이러닝 웹사이트는 여행 업계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페루의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학습 플랫폼이다. 페루 여행지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수치와 사진, 여행 팁 등으로 흥미롭게 제공하고 있으며, 여행 업계 실무자라면 누구나 가입 후 해당 플랫폼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국립수목원 수목원 단풍 이달 22-30일 절정에 이른다
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