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양주시 여행 사진 공모전 개최

지역 내 명소를 방문하는 과정에서 양주시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일상생활에

한미숙 | 기사입력 2021/10/06 [00:55]

2021 양주시 여행 사진 공모전 개최

지역 내 명소를 방문하는 과정에서 양주시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일상생활에

한미숙 | 입력 : 2021/10/06 [00:55]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경기 양주시는 경기 북부 중심도시 양주의 숨은 매력과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기 위해 오는 11월 5일까지 감동 힐링 프로젝트 '플레이 인 양주' 양주시 여행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이 직접 지역 내 명소를 방문하는 과정에서 양주시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일상생활에서 힐링하며 즐길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 양주시 여행사진 공모전 _ 양즈시

 

양주지역 내 숨겨진 명소 홍보에 관심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개인뿐만 아니라 팀을 구성해 참가할 수 있다. 공모주제는 공모 기간 중 양주시를 방문해 촬영한 사진으로 양주시 주요 명소에 방문해 가족, 연인, 친구들과 행복한 모습을 찍은 사진, 나만 알고 있는 특별한 장소를 담은 양주의 숨은 매력을 알리는 사진, 양주 주요 명소의 아름다운 전경을 찍은 사진 등이다.


출품규격은 3천 픽셀 이상의 확장자 JPG·JPEG 파일로 개인 또는 팀당 최대 2건을 출품할 수 있으며 제삼자의 저작권, 초상권, 상품권 등의 문제가 없도록 출품 규정과 유의 사항을 준수해야 한다. 단 포토샵 등 편집 프로그램으로 과도하게 조작된 사진을 출품할 수 없다.


참여를 희망하는 국민은 공모제안서와 작품, 여행지 방문 증빙 서류 등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출품작은 1·2차에 걸쳐 창의성, 활용 가치, 적합성, 작품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창안 등급 순위에 따라 1등 1작품, 2등 3작품, 3등 5작품을 선정해 시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최종 결과는 오는 12월 중 양주시 홈페이지 통해 발표하고 수상자에게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피로감을 느끼는 시민들이 지역 내에서 힐링하고 함께 이겨낼 수 있는 극복 의지를 다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전 국민이 양주시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고 다시 찾고 싶은 명소가 될 수 있도록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 양주시 부흥로 153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광공사 추천 11월 걷기여행길 5곳 ②
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