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오는 8일부터 설봉공원 음악분수 정식운영

가로 75m, 높이 60m로 뿜어내는 분수와 LED 조명으로 연출되는 분수 시설

김미숙 | 기사입력 2021/10/06 [02:01]

이천시, 오는 8일부터 설봉공원 음악분수 정식운영

가로 75m, 높이 60m로 뿜어내는 분수와 LED 조명으로 연출되는 분수 시설

김미숙 | 입력 : 2021/10/06 [02:01]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경기 이천시는 오는 10월 8일부터 이천시 관고동 설봉공원 내 설봉호수에서 '설봉공원 음악분수' 운영을 시작한다. 가로 75m, 높이 60m로 뿜어내는 분수와 LED 조명으로 연출되는 분수 시설, 레이저쇼, 관람 시설을 갖춰 조성된 음악분수는 지난 4월에 착공해 9월부터는 시범운영을 시작했고 정식운영을 앞두고 있다.

▲ 설봉분수 _ 이천시

 

설봉공원 음악분수는 웅장하고 아름다운 음악에 맞춰 역동적인 분수 물줄기를 연출해 예술성을 살렸으며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선곡과 워터스크린에 펼쳐지는 영상과 조명, 레이저가 수놓은 화려한 빛으로 환상적인 야경을 이천 시민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 설봉공원 음악분수-포스터


음악분수 1회 운영에 약 20분이 소요되며 오는 10월 8일 오후 6시30분 정식운영을 시작으로 매일 저녁 7시 1회씩 운영(월요일 미운영)될 계획이다. 설봉공원을 찾는 시민들은 누구나 관람석에 착석하거나 설봉호수 인근에서 자유롭게 음악분수를 관람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천의 대표 관광명소이자 시민들의 힐링 쉼터로 사랑받아온 설봉공원에 새로운 관광자원을 확보함으로써 이천이 명실상부한 관광도시로 발돋움하게 될 것이라며 코로나19 확산의 장기화로 지쳐있던 시민들이 음악분수 관람을 통해 잠시나마 치유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경기 이천시 사음동 409-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