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자연의 창녕에서 특별한 한달나기' 2차 참가자 모집

생태관광도시 창녕에서 즐기는 특별한 소규모 자유여행

김미숙 | 기사입력 2021/10/07 [06:26]

'안녕 자연의 창녕에서 특별한 한달나기' 2차 참가자 모집

생태관광도시 창녕에서 즐기는 특별한 소규모 자유여행

김미숙 | 입력 : 2021/10/07 [06:26]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창녕군은 생태관광도시 창녕에서 머물며 지역의 맛과 멋, 즐거움을 느껴볼 수 있는 ‘안녕, 자연의 창녕에서 특별한 한달나기’ 사업참가자를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 ‘안녕, 자연의 창녕에서 한달나기’ 사업은 참가자가 직접 개별 자유여행을 기획해 군의 주요 관광지와 문화재, 숨겨진 관광자원을 체험하고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홍보하는 체류형 여행 프로젝트이다. 

▲ 창녕 영산만년교 전경 _ 창녕군

 

참가 자격은 만19세 이상 경남지역 외 거주자로서 1~2명의 팀을 구성해 최소 3일부터 최대 30일의 여행기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하루 5만원의 숙박비와 1인당 5~8만원의 체험비가 지원된다. 군은 신청자 중 참여동기와 여행계획의 충실성, 홍보효과 등을 고려해 청년, 파워블로거, 인플루언서 등 SNS로 창녕군을 적극 홍보할 수 있는 신청자를 우대 선발할 계획이다. 

 

▲ 우포늪 전경 - 창녕군


한정우 군수는 계속되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몸과 마음을 자연의 창녕에서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체류기간에는 사회적 거리두기와 예방수칙을 지켜 창녕의 관광자원을 안전하게 즐기고 홍보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 화왕산 은빛억새 전경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 생태관광과 관광마케팅팀(055-530-7553) 및 군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남 창녕군 창녕읍 군청길 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