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제주관광공사와 손잡고 제주 관광 활성화 나선다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관광 상품 개발 및 국내외 공동 마케팅 추진

김미숙 | 기사입력 2021/10/11 [18:24]

에어서울, 제주관광공사와 손잡고 제주 관광 활성화 나선다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관광 상품 개발 및 국내외 공동 마케팅 추진

김미숙 | 입력 : 2021/10/11 [18:24]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에어서울과 제주관광공사가 ‘위드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제주 지역 관광 활성화’와 ‘올바른 제주 여행 문화 조성’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에어서울과 제주관광공사는 12일 오전 11시, 제주웰컴센터에서 조진만 에어서울 대표와 고은숙 제주관광공사 사장 등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제주 관광 상품 공동개발과 관광객 유치 협력에 관한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하고, 향후 긴밀한 협력을 약속했다.

 

▲ 에어서울-제주관광공사 업무제휴협약 체결 기념촬영

 

에어서울과 제주관광공사는 코로나19로 침체한 제주 여행 수요와 관광 시장의 환경 변화에 공동 대응하고, 새로운 여행 콘텐츠를 공동 개발하거나 여행객 편의를 개선하는 등 제주 관광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협력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동시에 양사는 ‘제주 바른 여행 캠페인’도 함께 전개한다.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안전한 여행’, 제주도의 청정한 자연 환경을 지키는 ‘친환경 여행’, 지역에 도움을 주는 ‘착한 여행’으로 세 가지 슬로건을 내걸고 올바른 제주 여행 문화를 이끌어가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 에어서울 캐빈승무원 전원이 제주 여행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향후 에어서울 기내와 캐빈승무원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제주 여행 콘텐츠 등을 적극 홍보할 것을 약속했다. 에어서울 조진만 대표는 “’위드 코로나’가 시작되면 제주도 여행객이 더욱 늘어날 것.”이라며, “국내외 더욱 많은 관광객들이 제주를 찾고, 안전하고 건강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제주관광공사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과 홍보 활동을 적극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주관광공사 고은숙 사장은 “코로나19로 관광 트렌드가 급변함에 따라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관광 콘텐츠의 개발과 홍보가 필요하며, 제주 관광 업계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신규 콘텐츠 개발 및 마케팅 지원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110번길 1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광공사 추천 11월 걷기여행길 5곳 ②
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