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제주도 가볼 만한 제주허브동산 핑크뮬리 축제

허브동산 핑크뮬리 축제는 올해 4회를 맞이하며 가을 축제로

박미경 | 기사입력 2021/10/13 [12:35]

10월 제주도 가볼 만한 제주허브동산 핑크뮬리 축제

허브동산 핑크뮬리 축제는 올해 4회를 맞이하며 가을 축제로

박미경 | 입력 : 2021/10/13 [12:35]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서귀포시 표선면 제주허브동산은 핑크뮬리 축제를 진행하고 있다. 11월 중순까지 이어지는 허브동산 핑크뮬리 축제는 올해 4회를 맞이하며 제주도의 대표적인 가을 축제로 자리매김 하고있다.

 

▲ 제주허브동산 핑크뮬리 정원

 

허브동산의 랜드마크인 핑크뮬리 오름 정상에는 하얀 종탑이 세워져 있다. 종탑 아래에는 백록담을 연상케 하는 분화구가 있어, 핑크뮬리가 가득한 작은 한라산을 보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핑크뮬리 종탑 언덕 뒤편에는 팜파스그라스에 둘러싸인 핑크뮬리 공원이 조성돼 있다.

 

▲ 제주허브동산 핑크뮬리 종탑 

 

핑크뮬리 축제와 맞물려 10월 29일부터 31일까지 할로윈 축제가 열린다. 축제 기간 핑크뮬리 종탑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에 할로윈 분장을 한 관광객에게 사탕과 초콜릿을 나눠줄 예정이며 독특한 분장을 한 소인 방문객(초등학생 이하)을 대상으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 제주허브동산 할로윈 축제  

 

할로윈 축제를 위해 조성한 할로윈 귀신의 숲은 축제 기간 외에도 상시 관람할 수 있다. 때문에 10월과 11월에 제주허브동산을 방문하는 관광객은 핑크뮬리와 할로윈 모두를 즐길 수 있다.

 

그 밖에 허브동산 내에 있는 보타니카170 카페에서 허브차 무료 시음을 할 수 있다. 또한 미니 골프, 황금 족욕, 웨딩 체험, 동물 먹이주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야간에는 500만 개 이상의 LED 조명으로 이루어진 별빛 축제가 365일 진행 중이다. 당일에 한해 재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낮에는 꽃구경 밤에는 야경을 즐길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광공사 추천 11월 걷기여행길 5곳 ②
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