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내장산 찾는 단풍객에게 대표 농∙특산물 대대적 홍보·판매

내장산 신선교 옆에서 지역 농업인이 생산한 신선한 농산물을 대대적으로 홍보·판매

한미숙 | 기사입력 2021/10/22 [05:28]

정읍시, 내장산 찾는 단풍객에게 대표 농∙특산물 대대적 홍보·판매

내장산 신선교 옆에서 지역 농업인이 생산한 신선한 농산물을 대대적으로 홍보·판매

한미숙 | 입력 : 2021/10/22 [05:28]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정읍시가 내장산 단풍을 찾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지역의 농특산물 판로 개척과 홍보에 나선다. 시는 오는 10월 23일부터 11월 7일까지 16일간 내장산 신선교 옆에서 지역 농업인이 생산한 신선한 농산물을 대대적으로 홍보·판매한다.
 

▲ 내장산 찾는 단풍객에게 대표 농특산물 대대적 홍보 판매 _ 정읍시

 

이번 행사는 지역의 우수 농특산물을 홍보·판매함으로써 정읍 농특산물의 이미지를 높이고 유통경로를 확장해 안정적인 판로망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을 돕고, 관광객에게는 저렴한 가격으로 우수한 품질의 농∙특산물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 내장산 찾는 단풍객에게 대표 농특산물 대대적 홍보 판매


행사장에서는 귀리 쿠키와 뻥튀기, 현미 시리얼, 약과, 엿, 쌍화젤리 등 50여 개의 다양한 품목을 판매해 단풍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판매장에 손 소독제와 소독 티슈 등을 비치하고, 판매 품목의 시식 행사는 자제할 예정이다.


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정읍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정읍 농산물의 브랜드 가치를 높임은 물론 농가 소득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의 다양한 축제와 연계해 전국에서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정읍시 농특산물을 알릴 수 있는 홍보·판매 행사를 지속적으로 열어 농가소득 증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전북 정읍시 내장동 46-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