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서리를 이기고 핀 국화가 가득한, “휴(休)자연치유정원” 인기

국화는 어느 때 보다 화사하고 은은한 향을 내고 있어, 센터를 방문한 어린이를 비롯한

양상국 | 기사입력 2021/10/22 [08:40]

제천시, 서리를 이기고 핀 국화가 가득한, “휴(休)자연치유정원” 인기

국화는 어느 때 보다 화사하고 은은한 향을 내고 있어, 센터를 방문한 어린이를 비롯한

양상국 | 입력 : 2021/10/22 [08:40]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휴식의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농업기술센터에 조성한 ‘휴(休)자연치유정원’이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7일 64년만의 10월 한파로 일부 꽃이 피해를 입었지만 서리를 이기고 핀 국화는 어느 때 보다 화사하고 은은한 향을 내고 있어, 센터를 방문한 어린이를 비롯한 가족단위 방문객 등 시민들에게 큰 만족을 전하고 있다. 

▲ 휴 자연치유정원 전경 _ 제천시

 

정원을 방문한 시민은 추위를 이겨내고 핀 국화라 더 아름답게 느껴진다며, 꽃으로 가득한 공간에서 잠시 코로나를 잊고 지친 마음을 치유하는 시간이였다고 말했다. 

 

▲ 휴 자연치유정원 전경


한편, 휴 자연치유정원은 지난 19일 개장하여 24일까지 자율 개방하며, 가을국화, 구절초 등 가을꽃이 화사하게 핀 야외정원과 지역 작가들의 작품이 전시되어 한층 더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단,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농업기술센터 방문 시 필히 마스크 착용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는 필수다. 

충북 제천시 봉양읍 제천북로3길 2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폐정수장에서 친환경 생태 공원으로, 영등포 선유도공원
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