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솔향수목원, 전시온실 재개방

오는 16일부터 전면 재개방 하여 겨울 속 사계절 푸른 식물 선사

한미숙 | 기사입력 2021/11/13 [01:12]

강릉솔향수목원, 전시온실 재개방

오는 16일부터 전면 재개방 하여 겨울 속 사계절 푸른 식물 선사

한미숙 | 입력 : 2021/11/13 [01:12]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강릉솔향수목원은 정부의 단계적 일상회복 이행계획 발표에 맞춰 실내관람 시설인 전시온실을 오는 16일부터 전면 재개방한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실외시설만 개방하고, 실내시설은 임시 휴원해 왔으나, 최근 단계적 일상회복에 따른 ‘위드코로나’시행에 맞춰 실내시설을 재개방 하기로 결정했다. 

▲ 전시온실 _ 강릉솔향수목원    

 

강릉솔향수목원에서는 전시온실 재개방에 앞서 디펜바키아 외 46종 총1,260주의 아열대식물을 보완 식재 하였으며, 특히 잎 한가운데 물이 고여 개구리 같은 양서류가 알을 낳고 올챙이를 키울 수 있는 구실을 하는 브로멜리아드류 계열의 이색적인 식물이 여러 종 식재되어 관람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는 등 평상시 보기 힘든 식물을 사시사철 관람할 수 있다.

 

▲ 전시온실 _ 강릉솔향수목원


김석중 녹지과장은 최근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온실에 식재된 식물을 보며 마음 한가득 따뜻함을 담아가시기 바라며, 위안과 힐링의 기회를 가지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강원 강릉시 구정면 수목원길 15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주관광공사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여행 트렌드 반영한 계절별 '제주마을산책' 발표
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