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 코로나 시대 산림레포츠 이젠 예약제로 안전하게 즐긴다

국립용화산자연휴양림 산림레포츠형 산림복합체험센터 사전예약제 운영

박미경 | 기사입력 2021/11/19 [11:06]

위드 코로나 시대 산림레포츠 이젠 예약제로 안전하게 즐긴다

국립용화산자연휴양림 산림레포츠형 산림복합체험센터 사전예약제 운영

박미경 | 입력 : 2021/11/19 [11:06]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코로나19로 인해 개장하지 못했던 용화산 산림레포츠형 산림복합체험센터를 위드 코로나 시대에 맞추어 안전하게 사전예약제를 통해 운영한다. 산림복합체험센터 체험을 위한 체험객들의 장시간 대기와 조기 인원 마감 등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기존 운영방식에서 사전예약제로 변경하였다.

▲ 국립용화산자연휴양림 산림복합체험장 모습 _ 산림청

 

예약사이트는 전국자연휴양림 홈페이지인 숲나들e(www.foresttrip.go.kr)에서 용화산자연휴양림을 검색해서 예약하시면 된다. 예약사이트 오픈 시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오픈되어 있는 날짜에 한해 선착순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 국립용화산자연휴양림 산림복합체험장 로프코스 모습


세부 운영기간은 11월 19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운영시간은 '단계적 일상회복 전환에 따른 국립산림다중이용시설 기본방역수칙 등에 따라 주 3일(금, 토, 일) 하루 2회차(09:30, 15:00)로 운영하며, 체험인원은 사적모임 기준을 벗어나지 않는 범위에서 매회 최대 15명까지 체험 할 수 있다.

 

▲ 국립용화산자연휴양림 디자인암벽 모습


산림복합체험센터에서 즐기는 산림레포츠는 수직슬라이드, 로프어드벤쳐, 집제그, 디자인암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키 122cm ~ 200cm, 체중 130kg 미만의 입장객 및 숙박객이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체험시간은 1시간이며 1인당 10,000원이다. 아울러 코로나 확산 예방을 위해 소독 및 환기 등 철저한 방역을 실시할 계획이며, 체험객 간 2m(최소 1m) 이상 간격을 유지하는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운영할 계획이다.

 

▲ 국립용화산자연휴양림 수직슬라이드 모습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안의섭 동부지역팀장은 국립용화산자연휴양림은 철저한 사전준비를 통해 위드 코로나시대 이용객들을 맞이하겠다 며 안전하고 익사이팅한 산림레포츠 체험으로 숲에서 건강한 땀을 통해 일상을 찾고자 하는 이용객들에게 큰 힘이 될 것 이다 라고 말했다.

대전 서구 복수북로 2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주관광공사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여행 트렌드 반영한 계절별 '제주마을산책' 발표
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