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청, 제18회 북부지방산림청 산림사진 공모전 수상작 발표

수도권·강원지역 아름다운 산림사진 공모전을 통해 국민적 관심과 참여 도모

이소정 | 기사입력 2021/12/02 [04:39]

산림청, 제18회 북부지방산림청 산림사진 공모전 수상작 발표

수도권·강원지역 아름다운 산림사진 공모전을 통해 국민적 관심과 참여 도모

이소정 | 입력 : 2021/12/02 [04:39]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북부지방산림청(청장 최수천)은 지난 11월 30일(화) 금년도 ‘내 마음을 치유하는 숲 「숲 속의 대한민국」’을 주제로 ‘제18회 북부지방산림청 산림사진 공모전’을 실시했다.

 

▲ 대상 수상작 - 숲속의 우리 _ 산림청


이번 공모전은 북부지방산림청 관내(수도권·강원 영서지역)에서 촬영한 산림과 관련된 모든 주제의 사진을 5월∼11월까지 접수하였으며, 1차로 사진 용량 · 촬영 장소 등을 선별 후, 2차 전문가로 구성된 외부 심사위원(3명) 심사를 통해 진행되었다.

 

▲ 최우수상 수상작 - 금강초롱


제18회 북부지방산림청 산림사진 공모전 대상으로 숲속의 우리(경기 인천광역시 연수구), 최우수상은 금강초롱(강원 화천), 우수상 임진강 주상절리의 가을(경기 연천), 위로(경기 포천), 장려상 설악산 마주보기길 트레킹(강원 인제), 가을을 걸어요(강원 인제) 으로 선정했다.

 

▲ 우수상 수상작 - 임진강 주상절리의 가을


최수천 북부지방산림청장은 북부지방산림청 관내 아름다운 숲과 산림 및 다양한 산림사업 사진 공모전을 통해 산림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유도하고 국민들에게 산림의 가치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길 바라며, 앞으로도 모든 국민들에게 다양하고 접근하기 쉬운 산림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강원 원주시 배울로 12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여름끝 가볼만한 곳, 강원도 백운산 자락 맑은 계곡 품은 원주 미담(味談) 펜션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