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 온전한 휴식 음미할 남도 겨울여행 책자 제작

심신 따끈따끈 남도 겨울 여행지 한눈에 볼수있는 내용을 담아

김미숙 | 기사입력 2021/12/03 [04:37]

전라남도, 온전한 휴식 음미할 남도 겨울여행 책자 제작

심신 따끈따끈 남도 겨울 여행지 한눈에 볼수있는 내용을 담아

김미숙 | 입력 : 2021/12/03 [04:37]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전라남도는 겨울빛 담은 힐링여행, 풍경이 손짓하는 섬여행, 특별함이 가득한 쉼표여행, 마음만은 따뜻한 감성 및 별미여행을 주제로 다양한 관광지, 먹거리를 소개하는 ‘남도 겨울여행’ 책자를 제작했다고 전했다. 힐링여행지로 겨울산의 운치를 느낄 수 있는 구례 지리산 노고단, 능선을 따라 아름다움이 펼쳐지는 보성 대한다원, 겨울밤의 설렘이 가득한 순천만국가정원과 완도타워 등을 소개했다.

 

▲ 남도 겨울여행 표지 _ 전라남도청

 

 

한 해의 마지막을 보내고 새해를 맞이하기 좋은 곳으로 해맞이 명소인 여수 향일암과 장흥 정남진, 해 질 녘 다도해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진도 세방낙조전망대와 고흥 중산일몰전망대를 추천했다. 정겨운 풍경이 손짓하며 반겨주는 섬으로 매력적인 모래언덕이 있는 신안 우이도와 색다른 원시체험을 하는 고흥 시호도, 신안 우이도, 진도 접도를 권했다.

 

한 해 열심히 달려온 모두에게 주는 휴식으로 소박한 겨울정원의 매력이 가득한 담양 소쇄원, 신안 천사섬분재공원의 애기동백길, 겨울 철새의 낙원 해남 고천암 철새도래지, 구례 천개의 향나무숲 등을 담았다.

 

 

 

▲ 남도 겨울여행- 보성 대한다원


가족과 함께하는 따뜻한 여행으로 목민심서의 고매한 정신이 깃든 강진 다산박물관, 영암군립하정웅미술관, 생명력이 넘치는 검은 향토 비단길인 무안황토갯벌랜드 등도 포함했다. 이밖에도 추울수록 입맛을 돋우는 겨울철 전남 별미음식으로 고구마, 유자, 굴, 한우를 소개했다.

 


유미자 전남도 관광과장은 전남은 겨울철에도 풍성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즐기기에 딱 좋은 곳이라며 고즈넉한 남도의 겨울 풍경을 감상하며 지친 심신을 달래는 따뜻한 감성여행을 안전하게 즐기길 바란다 고 전했다.

 


‘남도 겨울여행’ 책자는 전남도 주요 관광안내소에 비치했다. 전남도 관광정보센터(061-286-4052)로 요청하면 받아볼 수 있다. 온라인 상에서는 남도여행길잡이(www.namdokorea.com)의 관광웹진 보기에서 열람하거나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다. 

 

전남 무안군 삼향읍 오룡길 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여름끝 가볼만한 곳, 강원도 백운산 자락 맑은 계곡 품은 원주 미담(味談) 펜션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