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한국관광 품질인증 숙소 완주 2곳 신규 지정

완주군의 숙박업소 2개소가 한국관광 품질인증 숙소로 새롭게 이름을

강성현 | 기사입력 2021/12/22 [08:17]

완주군, 한국관광 품질인증 숙소 완주 2곳 신규 지정

완주군의 숙박업소 2개소가 한국관광 품질인증 숙소로 새롭게 이름을

강성현 | 입력 : 2021/12/22 [08:17]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전북 완주군의 숙박업소 2개소가 한국관광 품질인증 숙소로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완주군은 소양고택, 여림재가 2021년 한국관광 품질인증 숙박업소로 신규지정 됐다. 이로써 완주군에는 기존 3곳에 더해 총 5개 업소가 지정됐다. 기존 지정받은 3개 숙박업소는 용진행복드림한옥, 대승한지마을 한옥숙박체험관, 녹운재다.   

 

▲ 소양고택 _ 완주군


한국관광 품질인증은 한국관광공사가 엄격한 품질 기준으로 숙박, 한옥체험, 외국인관광도시민박 등에 관광시설과 서비스를 평가해 인증해 주는 우리나라에 하나뿐인 관광부문 국가인증제도이다.  


올해 신규 숙박업소들은 지난 6월에서 9월까지 신청을 받아 1차 서류평가와 2회에 걸친 위생·안전·서비스 등 관광수용태세 현장평가, 최종 심의를 통해 결정됐다. 품질인증을 받은 업소는 공사에서 품질인증 브랜드 홍보, 운영지원 컨설팅, 서비스 역량 강화 교육 기회 제공, 관광진흥개발 기금 이용 우대 등의 혜택이 지원 된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상당히 엄격한 평가가 이뤄지는데 지역에서 관광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의 노력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기쁘고 감사하다며 관광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위생·서비스 교육을 실시해 완주를 찾는 관광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북 완주군 소양면 송광수만로 472-2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관광공사 2022 여름시즌 비대면 안심관광지, 전라남도 관광지 3곳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