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시드니 노선 주 2회로 증편 운항

백신접종 완료 한국인 호주 전자여행허가 입국 허용에 따라 이달 13일부터

박소영 | 기사입력 2021/12/23 [03:58]

아시아나항공, 시드니 노선 주 2회로 증편 운항

백신접종 완료 한국인 호주 전자여행허가 입국 허용에 따라 이달 13일부터

박소영 | 입력 : 2021/12/23 [03:58]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시드니 노선을 주 2회 운항한다. 아시아나항공은 기존 주 1회(금) 운항하던 인천-시드니 노선을 12월 13일(월)부터 주2회(수, 금)로 증편했다. 오전 9시 정각에 인천공항을 출발하여 현지시각 오후 9시 30분에 시드니 공항에 도착, 돌아오는 편은 현지 시각 오후 8시 30분에 출발해 다음날 오전 5시에 인천공항에 도착한다. 인천-시드니 노선 탑승자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완료 후 7일이 경과해야 하고,  출발 3일 이내 검사 후 발급한 PCR 음성 확인서, 백신 접종 증명서,  출발 72시간 전 호주 여행 신고서를 작성 및 제출해야 한다.

 

▲ 아시아나항공 A330 항공기   


호주는 방역 통제 우수 국가로 그레이트 오션로드, 울룰루 등 천연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세계적 관광지이다. 특히 12월 호주는 여름 시즌으로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고, 1월에는 스포츠 빅 이벤트인 메이저 테니스 대회 호주 오픈이 열려 전세계적으로 관광객들이 모여든다. 아시아나항공은 시장동향을 면밀히 파악해 1월 중순부터는 인천-시드니 노선을 주 3회로 증편 운항도 계획 중이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증편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1월 16일까지 인천-시드니 노선 탑승고객 대상 신세계 면세점 기념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외에도 부킹닷컴, 렌터카스닷컴 이용 시 추가 마일리지 적립,  아시아나항공 인터넷 면세점 할인, 신한은행 환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