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와 함께할 SNS 서포터즈 모집

블로그 15명, 유튜브 5명,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서포터즈 5명

김미숙 | 기사입력 2021/12/31 [08:45]

강릉시와 함께할 SNS 서포터즈 모집

블로그 15명, 유튜브 5명,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서포터즈 5명

김미숙 | 입력 : 2021/12/31 [08:45]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강릉시는 31일(금)부터 1월 14일(금)까지 강릉시의 공식 SNS를 이끌어갈「제10기 강릉시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2022년 강릉시 SNS 서포터즈는 만 18세 이상, 강릉시를 사랑하고 현장 취재와 SNS 활동이 활발한 사람으로 SNS 특성에 따라 분야별로 블로그 서포터즈 15명, 유튜브 서포터즈 5명,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서포터즈 5명으로 총 25명을 선발할 계획이라고 한다. 

▲ 강릉시 SNS서포터즈 모집

 

지원 방법은 강릉시청 홈페이지의 고시공고 및 강릉시 공식블로그에 첨부된 서식에 따라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gongbo12@korea.kr)로 제출하면 되고 선발 결과는 1월 21일(금) 강릉시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발표한다. SNS 서포터즈는 강릉시의 주요 정책 및 관광, 먹거리 등 일상생활에서 접하는 다양한 소식은 물론 잘 알려지지 않은 숨은 관광스팟을 발굴하여 SNS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에게 강릉시를 알리는 역할을 수행한다.

 

▲ 강릉시 SNS서포터즈 모집

 

선발된 서포터즈는 내년 2월 1일(월)부터 1년간 활동을 하게 되며, 역량 강화 교육, 팸투어, 간담회 등 다양한 체험활동과 활동 중 강릉시에 제공하는 기사, 사진, 영상에 대한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되며 활발히 활동한 서포터즈에 대해서는 분기별 인센티브가 주어진다.


이건령 시민소통홍보관은 내년에도 일상에 제약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어 SNS를 통한 소통이 더욱 중요시되는 만큼 강릉시의 다양한 소식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도록 서포터즈와 함께 유익한 콘텐츠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강원 강릉시 강릉대로 3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잡동사니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관광공사 2022 여름시즌 비대면 안심관광지, 전라남도 관광지 3곳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