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김포 출발 제주 착륙’ 국제 관광 비행 운항

제주국제공항에 착륙하는 비행으로, 기존의 김포~김포 무착륙 비행과 똑같이

박소영 | 기사입력 2022/01/15 [11:25]

에어서울, ‘김포 출발 제주 착륙’ 국제 관광 비행 운항

제주국제공항에 착륙하는 비행으로, 기존의 김포~김포 무착륙 비행과 똑같이

박소영 | 입력 : 2022/01/15 [11:25]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어서울이  구정 연휴 첫날인 1월 30일, 김포에서 제주로 가는 국제 관광 비행을 운항한다고 밝혔다. 김포~제주 국제 관광 비행은 1월 30일 오전 8시 30분에 김포국제공항에서 출발해 일본 상공을 거쳐 약 90분 후인 오전 10시 5분에 제주국제공항에 착륙하는 비행으로, 기존의 김포~김포 무착륙 비행과 똑같이 해외 면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에어서울 항공기  

 

이번 김포~제주 국제 관광 비행은 구정 연휴 첫날인 1월 30일 오전에 출발하는 황금 스케줄로, 아직 제주행 항공권을 구매하지 못한 귀성객에게는 제주도 가고 해외 면세 쇼핑도 할 수 있는 더없이 좋은 기회다. 또한, 기내에서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간단한 퀴즈 게임 등을 통해 가가와현 오리지널 굿즈 세트, 다카마쓰 시내 호텔 숙박권, 돗토리현 사케와 특산물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30일에 출발하는 서울발 제주행 항공권이 전 항공사 대부분 매진되어, 대안으로 관광 비행을 예매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다.”며, “일반 제주행 항공권보다 저렴하면서 면세 쇼핑도 가능하고, 관광 비행은 한산한 국제선 공항을 이용하기 때문에 귀성길이 더욱 편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포~제주 국제 관광 비행 항공권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도착지를 ‘제주/지역관광 연계 비행’으로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