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문화재단, 아트센터 기획전시 'FUN한놀이'展 야간개장

야간개장 운영시간은 1월 마지막 주 수요일(26일)로 오후 9시까지 연장해

한미숙 | 기사입력 2022/01/25 [08:56]

김포문화재단, 아트센터 기획전시 'FUN한놀이'展 야간개장

야간개장 운영시간은 1월 마지막 주 수요일(26일)로 오후 9시까지 연장해

한미숙 | 입력 : 2022/01/25 [08:56]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김포문화재단 김포아트빌리지 아트센터에서는 '문화가 있는 날' 행사로 기획전시 '#FUN△한△놀이' 展 야간개장을 실시한다. 야간개장 운영시간은 1월 마지막 주 수요일(26일)로 오후 9시까지 연장해 평일 전시 관람이 어려운 직장인들에게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한다. 


'#FUN△한△놀이' 展 시시각각 변하는 팬데믹 시기를 지나는 과정에서 만나는 유쾌한 희망을 그려낸 작품과 어우러진 가족 단위 체험형 전시이다. 전시를 마주하는 모든 이들과 함께 따뜻한 마음과 에너지를 얻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 #FUN△한△놀이' 展 _ 김포문화재단


아트센터 3개의 전시실에는 각각의 주제로 전시가 진행되고 있다. 1전시실은 따뜻한 위로와 응원을 전하는 임지빈 작가의 '곰들이' 베어벌룬과의 만남, 2전시실은 라인테이프로 채워진 공간에서 유쾌하고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프로젝트그룹 옆(YUP)'의 패러디미술관, 3전시실은 홍원표 작가의 행복의 아이콘 바라바빠 캐릭터로 가득 채워진 거대한 공간에서 그림을 예쁜 색으로 칠해보고 더불어 멋지게 사진도 찍어볼 수 있는 컬러링놀이 체험공간도 있다.

코로나로 지친 일상에 잠시나마 휴식을 드리고, 온 가족이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이번 전시를 통해, 보는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응원을 전하고 재미있는 상상을 하며 즐길 수 있는 전시가 되길 기대한다. 아트센터 전시 관람은 무료이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다. '#FUN△한△놀이' 展에 대한 문의는 김포문화재단 아트센터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 김포시 모담공원로 17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문화재청 궁능유적본부, 봄철 조선왕릉 숲길 개방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