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정양레포츠공원 오토캠핑' 오는 28일 재개장

캠핑의 메카 합천의 새로운 캠핑존으로 발돋움 기대 오토캠핑장은 황강과 모래사장

이형찬 | 기사입력 2022/01/25 [14:08]

합천군, '정양레포츠공원 오토캠핑' 오는 28일 재개장

캠핑의 메카 합천의 새로운 캠핑존으로 발돋움 기대 오토캠핑장은 황강과 모래사장

이형찬 | 입력 : 2022/01/25 [14:08]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경남 합천군은 오는 28일부터 설 연휴를 맞아 약 한 달간의 정비기간을 마치고 새롭게 단장한 정양레포츠공원 오토캠핑장을 재개장한다. 합천군 대양면 정양리 일대 36,170㎡ 면적에 123면의 사이트로 조성된 정양 오토캠핑장은 황강과 모래사장을 인접하고 주변으로 다목적광장, 계류, 산책로, LED 경관조명 등이 조성돼 있어 작년 한 해 약 7천 명이 이용한 캠핑의 성지 합천의 새로운 캠핑존으로 자리 잡은 곳이다.

▲ 정양레포츠공원 캠핑장 전경 _ 합천군

 

군민과 캠핑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올해 정양레포츠공원 오토캠핑장은 작년보다 19면 증가한 63면의 사이트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며 화장실, 샤워장, 개수대 등을 정비하고 어린이 놀이시설을 설치하는 등 새로워진 모습으로 캠핑객을 맞이할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또한 인터넷 예약을 위해 여러 번 사이트를 이동했던 불편함을 해결하고자 전용 예매 사이트도 새롭게 구축했다. 예약은 지난 20일부터 가능하며 네이버, 다음 등 검색사이트에서 '정양레포츠공원 오토캠핑장'을 검색해 이용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오토캠핑장이 군 직영으로 바뀐 후 캠핑 이용객의 만족도가 높아졌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캠핑족들을 위한 청결·안심캠핑장이니 이용자들께서도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 코로나19 예방에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경남 합천군 대양면 정양리 613-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문화재청 궁능유적본부, 봄철 조선왕릉 숲길 개방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