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국방부와 항공 운송 MOU 체결

국내 전 노선에서 주말, 성수기 포함 정상운임의 10% 할인 혜택 제공

박소영 | 기사입력 2022/04/08 [00:11]

에어서울, 국방부와 항공 운송 MOU 체결

국내 전 노선에서 주말, 성수기 포함 정상운임의 10% 할인 혜택 제공

박소영 | 입력 : 2022/04/08 [00:11]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어서울(대표 조진만)이 국방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국군 장병들에게 항공권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에어서울과 국군수송사령부(이하 국수사)는 지난6일, 국수사 본부에서 조진만 에어서울 대표이사와 박남수 국수사 사령관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 에어서울 조진만 대표(오른쪽)와 국군수송사령부 박남수 사령관(왼쪽)이 군 장병 항공권 할인 혜택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에어서울은 군인(사관학교 생도 및 사관, 준사관, 부사관 후보생 포함), 군무원, 국방부 공무원을 대상으로 에어서울 국내선(김포~제주, 김포~부산, 부산~제주 등) 항공권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말과 성수기를 포함해 정상운임의 10% 할인율이 적용되며, 군인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신분할인 군인’을 선택해 항공권을 예매하고 탑승 당일 에어서울 카운터에서 군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 에어서울 조진만 대표(아래 오른쪽 두번째)와 국군수송사령부 박남수 사령관(아래 왼쪽 두번째) 및 관계자들이 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

 

에어서울 조진만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이, 대한민국의 안녕을 위해 나라를 지키는 자랑스러운 우리 국군 장병 분들의 복지 향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 혜택을 더욱 확대할 수 있도록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국수사 박남수 사령관 육.준장은 이번 협의서 체결로 군 장병 및 군무원 복지가 향상되어 보람을 느낀다.며, 제주도 근무 및 거주 장병을 위한 후급 지원 제도도 추후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