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솔향수목원, ‘숲속 작은 결혼식’ 지원

신혼(예비)부부 10쌍 대상, 야외 결혼식 지원

박미경 | 기사입력 2022/04/19 [06:50]

강릉솔향수목원, ‘숲속 작은 결혼식’ 지원

신혼(예비)부부 10쌍 대상, 야외 결혼식 지원

박미경 | 입력 : 2022/04/19 [06:50]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강릉시는 신혼(예비)부부 총 10쌍을 선정해 4월부터 12월까지 자연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강릉솔향수목원에서 숲속 결혼식을 올릴 수 있도록 지원사업을 시작한다. 올해부터 시행하는 숲속 작은 결혼식 지원사업은 허례허식 없는 결혼문화 정착 등을 위해 공공시설인 수목원을 무료로 장소 제공해 줄 뿐만 아니라, 야외 결혼식에 따른 공간조성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 숲속결혼식 _ 강릉시

 

‘숲속 작은 결혼식’신청방법, 지원내용 등 자세한 사항은 강릉시청 홈페이지(고시/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자가 많을 경우 지원 순으로 대상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연간 약 18만 명의 관광객이 찾는 강릉솔향수목원은, 시민과 함께하는 수목원으로 나아가기 위해 현재 운영중인 숲해설, 유아숲 체험 외 다도, 가드닝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계절별 기획전시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 숲속결혼식 _ 강릉시

 

김석중 녹지과장은 평생 한번 뿐인 결혼식인 만큼 숲속 결혼식을 통해 기억에 남을 추억이 되길 바라며, 시민들이 수목원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강원 강릉시 구정면 수목원길 15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댕댕이와 사람이 함께 행복한, 춘천 강아지숲
1/3
광고
Wedding Planner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