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수목원, 어린이대상 숲놀이 체험 스탬프 투어 진행한다

어린이 동반 가족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다. 국립수목원 숲이오래

한미숙 | 기사입력 2022/04/28 [07:59]

국립수목원, 어린이대상 숲놀이 체험 스탬프 투어 진행한다

어린이 동반 가족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다. 국립수목원 숲이오래

한미숙 | 입력 : 2022/04/28 [07:59]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산림청 국립수목원(원장 최영태)은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숲이오래! 숲놀이 체험 스탬프 투어'를 오는 4월 30일(토)에 특별 진행할 예정이다. 스탬프 투어에는 국립수목원 어린이 동반 가족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다(만 12세 이하). 국립수목원 숲이오래 키즈아카데미에 위치한 본부에서 국립수목원 공식 유튜브 계정 구독 미션을 수행하고 스탬프북을 수령해 숲놀이 체험을 진행하면 된다. 

 

▲ 국립수목원 숲놀이 체험사진 (죽마타기) _ 산림청

 

국립수목원 일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다양한 숲놀이 체험 중심의 실외 체험프로그램으로 풍성하게 기획되었다.이날 어린이들은 스탬프투어를 통해 가족과 함께 풀싸움, 죽마타기, 질경이 제기차기, 개나리 비눗방울 놀이 등 자연물을 활용한 숲놀이 체험을 즐길 수 있다.

 

▲ 국립수목원 숲놀이 체험 _ 산림청

 

스탬프 투어를 통해 적립된 스탬프 개수에 따라 국립수목원 나무젠가, 나무퍼즐 등 크고 작은 상품과 폴라로이드 가족사진 촬영권 등으로 교환함으로써 어린이날을 맞은 가족 관람객이 국립수목원에서 또 하나의 특별한 추억을 가지고 갈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 숲놀이체험 스탬프투어

 

▲ 숲놀이체험 스탬프투어

 

최영태 국립수목원장은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온 가족이 숲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우리 숲에서 즐겁게 뛰어놀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경기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 41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