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특성화도서관서 스마트폰 여행사진 촬영 프로그램 운영

특색있고 이색적인 특성화도서관을 배경삼아 사진촬영 및 SNS 포스팅

한미숙 | 기사입력 2022/05/14 [07:47]

전주시, 특성화도서관서 스마트폰 여행사진 촬영 프로그램 운영

특색있고 이색적인 특성화도서관을 배경삼아 사진촬영 및 SNS 포스팅

한미숙 | 입력 : 2022/05/14 [07:47]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전주지역 특성화도서관에서 사진작가로부터 스마트폰 여행사진 촬영법을 배우는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전주시는 오는 27일부터 6월 17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 학산숲속시집도서관, 첫마중길여행자도서관, 다가여행자도서관에서 유신웅 사진작가를 초청해 시민들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여행사진 촬영 강연을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유신웅 작가로부터 스마트폰 카메라 설정 방법과 사진 촬영 방법을 배우고, 3개 특성화도서관을 배경으로 현장실습 및 촬영을 해보며 직접 찍은 사진을 SNS에 포스팅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 특성화도서관에서 배우는 스마트폰 여행사진 촬영 _ 전주시

 

유신웅 작가는 한국사진문화협회 9대 회장과 전북웨딩협회 회장을 역임했으며, 완주군 평생학습 프로그램과 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 등에서 다수의 스마트폰 사진 촬영 관련 강좌를 진행하며 스마트폰을 활용한 사진촬영 교육에 앞장서왔다. 강연 참가비는 무료이며, 전주시립도서관 누리집(lib.jeonju.go.kr) 또는 첫마중길여행자도서관(063-714-3524)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063-714-3524)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최락기 전주시 책의도시인문교육본부장은 앞으로도 특성화도서관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발굴하여 시민들의 일상 회복에 활력을 주고 도서관과 책의 도시 전주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전북 전주시 완산구 평화동2가 8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댕댕이와 사람이 함께 행복한, 춘천 강아지숲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