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아가페 정원 주말·공휴일 방문객 ‘사전 예약제’ 운영

황등면 율촌리에 위치한 아가페 정원은 아름다운 수목과 초화류가 있는 정원

이소정 | 기사입력 2022/05/18 [11:27]

익산 아가페 정원 주말·공휴일 방문객 ‘사전 예약제’ 운영

황등면 율촌리에 위치한 아가페 정원은 아름다운 수목과 초화류가 있는 정원

이소정 | 입력 : 2022/05/18 [11:27]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전북 익산시는 아가페 정원을 찾는 방문객들이 안전하고 여유로운 관람을 할 수 있도록 사전예약제를 도입한다. 황등면 율촌리에 위치한 아가페 정원은 아름다운 수목과 초화류가 있는 정원으로 시민들에게 자연 속 힐링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 아가페 정원 _ 익산시

 

최근 방문객 급증으로 특정 시간대에 인원이 몰려 관람이 어렵고 사고 위험이 증가함에 따라 안전한 관람을 위해 주말·공휴일 방문객 사전예약제를 실시하게 됐다. 방문 2주 전 화요일부터 금요일(09시~17시)까지 전화 예약이 가능하며, 방문일 9시·11시·13시·15시(1일 4회) 중 방문 시간을 선택해 예약하면 된다. 예약번호는 063) 843-7294이다.

 

▲ 아가페 정원

 

시 관계자는 방문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 주말·공휴일 방문객 사전 예약제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안전하고 편안한 관람을 위해 시민들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아가페 정원

 

한편 지난해 전북 제4호 민간정원으로 등록된 아가페 정원은 높이가 40m에 달하는 메타세쿼이아로 조성된 산책로와 이국적인 분위기로 많은 방문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는 익산시의 관광명소다.

전북 익산시 황등면 율촌길 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충청북도, 6월 ‘여행가는 달’ 수(水) 많은 호수길 여행 9곳 추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