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호국 보훈의 달 국내선 특별 할인 실시

평소 유공자 및 그 유족, 동반자를 대상으로 제공하던 국내선 할인

박소영 | 기사입력 2022/05/30 [06:45]

아시아나항공, 호국 보훈의 달 국내선 특별 할인 실시

평소 유공자 및 그 유족, 동반자를 대상으로 제공하던 국내선 할인

박소영 | 입력 : 2022/05/30 [06:45]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아시아나항공 (대표 정성권)이「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국내선 특별 할인을 실시한다. 아시아나항공은 내달 1일(수)부터 30일(목)까지 한 달(탑승일 기준) 동안 국가에 헌신한 유공자 및 그 유족, 이들과 함께 탑승하는 보호자(1인 한정)가 국내선 항공편을 탑승할 때,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평소 유공자 및 그 유족, 동반자를 대상으로 제공하던 국내선 항공 운임 30~50% 할인 혜택(정상 운임 기준)의 적용 대상을 확대하기로 했다.

 

▲ 아시아나항공 항공기 

 

이를 통해 6월 한 달 간 아시아나항공의 국내선 항공편에 탑승하는 독립 유공자 및 유족, 국가 유공자 및 유족, 5.18 민주 유공자 및 유족, 특수임무 유공자 및 유족, 보훈 보상 대상자 및 유족, 고엽제 후유증 환자 등 대상자 본인(국가보훈처장 발행 신분증 소지)과 함께 탑승하는 보호자 1인을 대상으로 일반석에 한해 항공 운임의 30~50%가 할인된 특별 운임(정상 운임 기준)을 제공한다.「호국 보훈의 달」 국내선 특별 할인 혜택은 대상자와 동반자가 동일한 항공편에 탑승할 때 적용되며, 더 상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www.flyasiana.com)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 강서구 오정로 443-8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