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 도심 속 힐링 금호강 산격야영장 운영

시민들에게 도심 속 휴식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금호강 산격야영장 개장

김미숙 | 기사입력 2022/06/15 [11:41]

대구광역시, 도심 속 힐링 금호강 산격야영장 운영

시민들에게 도심 속 휴식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금호강 산격야영장 개장

김미숙 | 입력 : 2022/06/15 [11:41]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대구시는 무더운 여름철 도심하천의 시원함과 편안한 휴식,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매년 시민들로부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금호강 산격야영장을 오는 16일(목) 개장한다. 금호강 산격야영장은 주차장, 화장실, 음수대를 갖춘 8,500㎡ 규모의 하천부지 천연 잔디광장에 50면의 야영장을 조성하고 6월 16일(목) 개장해 8월 30일(화)까지 운영한다.

 

▲ 금호강 산격야영장 _ 대구광역시    

 

야영장은 가족 단위로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무료로 제공되며, 야영장 일정 구역 내에서 취사도 가능하지만 다른 이용객들에게 불편을 주는 고성방가, 음주소란, 폭죽놀이 등의 행위는 금지된다. 야영장은 입구에서 관리자에게 이용객 등록 후 이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예약은 받지 않는다. 또한 장기 야영객 방지를 위하여 1회 2박 3일까지만 이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잔디보호 및 야영장 주변 환경정리를 위해 매주 화, 수요일은 휴장한다.

 

금호강 산격야영장은 도심을 벗어나지 않고도 한여름 무더위를 피하면서 가족과 함께 편안한 휴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어서 올해도 그 인기가 계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엄운용 대구시 시설안전관리사업소장은 무더위와 코로나19에 지친 시민들의 편안한 힐링 장소가 될 수 있도록 시설 관리와 운영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대구 북구 산격동 1477-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전라남도, 휴양림치유의숲명품숲길과 산림휴양시설 인기다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