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내장산 워터파크 바닥분수 가동

8월 28일까지 두 달간 오후 1시부터 9시까지 운영

강성현 | 기사입력 2022/06/25 [03:05]

정읍시, 내장산 워터파크 바닥분수 가동

8월 28일까지 두 달간 오후 1시부터 9시까지 운영

강성현 | 입력 : 2022/06/25 [03:05]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정읍시가 여름철 내장산 문화광장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들의 볼거리와 즐길거리 제공을 위해 바닥분수를 개장한다. 바닥분수는 6월 28일부터 8월 28일까지 두 달간 운영된다. 운영시간은 오후 1시부터 9시까지며 매주 월요일은 바닥분수 점검과 청소 등을 위해 휴무한다.

 

▲ 내장산 워터파크 바닥분수 가동 _ 정읍시

 

시는 철저한 방역을 위해 바닥분수 소독을 진행할 계획이다. 바닥분수에 일 2회 이상 소독약품을 투여하고 주 1회 이상 저수조를 청소한다. 또한 15일에 1회 이상 수질검사를 통해 물로부터의 코로나19 감염 우려와 수질 오염 문제를 해결한다.

 

▲ 내장산 워터파크 바닥분수 가동 

 

내장산 문화광장은 음악분수와 바닥분수, 야외공연장, 청소년광장 등으로 조성돼 남녀노소 많은 시민이 찾는 나들이 명소다. 여름철에는 시원한 그늘을 제공해 줄 등나무 휴식공간이 조성되어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시민과 관광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2019년에 조성된 바닥분수는 지름 13m에 57개 분수 노즐과 LED 조명이 조화를 이뤄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물줄기를 볼 수 있어 여름철 최고의 시민 휴식처로 손꼽히고 있다.

 

▲ 내장산 워터파크 바닥분수 가동

 

시 관계자는 올여름 화려한 음악분수와 시원한 바닥분수가 함께하는 워터파크에서 돌아온 일상을 만끽해 보시길 바란다며 철저한 수질검사와 안전한 환경 조성을 통해 시민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전북 정읍시 내장산로 39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전라남도, 남열해돋이해수욕장, 명사십리해수욕장, 분계해수욕장등 3곳 8월 추천관광지로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