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마법미술관:웰컴, 상상플러스 이색 전시 개최

15명의 작가가 참여해 회화는 물론 조각, 사진, 설치, 미디어아트 등 다양한

양상국 | 기사입력 2022/06/27 [23:10]

강릉시, 마법미술관:웰컴, 상상플러스 이색 전시 개최

15명의 작가가 참여해 회화는 물론 조각, 사진, 설치, 미디어아트 등 다양한

양상국 | 입력 : 2022/06/27 [23:10]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강릉시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어린이와 가족 관람객을 위한 특별기획 전시로 <마법미술관: 웰컴, 상상플러스>를 오는 7월 1일(금)부터 20일(수)까지 강릉아트센터 제1, 2, 3전시실에서 개최한다. 정정주(영상), 김기훈(키네틱아트), 손은영(사진), 노상준(설치) 등 15명의 작가가 참여해 회화는 물론 조각, 사진, 설치, 미디어아트 등 다양한 시각예술 장르를 선보인다.

 

▲ 마법미술관전시 포스터 _ 강릉시

 

창의력과 상상력이 돋보이는 현대미술을 어린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만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전시는 상상과 판타지를 모티브로 미술의 다양한 착시와 조형물들을 통해 신기한 미술관을 탐험하고 미션을 수행하는 체험형 전시이다. 미술관이라는 컨셉에 맞추어 미술관을 지키는 마술사(도슨트)와 관람객이 함께 미술이 보여주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수수께끼를 풀어가는 스토리 형식으로 색다른 시각체험을 할 수 있다.

 

강릉시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현대미술은 난해하다는 편견을 버리고 어린이와 가족 단위 관람객이 함께 미적 체험을 공유하는 즐거운 놀이터로서 현대미술을 마주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해 본다.고 전했다. 관람객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도슨트 투어와 체험활동 프로그램은 매일(3회) 오전 11시, 오후 2시, 4시에 현장 신청(선착순)으로 진행되며,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고 관람료는 무료이다.

강원 강릉시 종합운동장길 8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주관광공사 추천, 2024 놓치지 말아야 할 봄 제주 여행지 ②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