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예술의전당, 일러스트 체험전 개최

주변의 음식, 동물, 가족 등을 위트있는 작품으로 재해석하여 유쾌한

강성현 | 기사입력 2022/07/06 [07:01]

군산예술의전당, 일러스트 체험전 개최

주변의 음식, 동물, 가족 등을 위트있는 작품으로 재해석하여 유쾌한

강성현 | 입력 : 2022/07/06 [07:01]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군산예술의전당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전시인 스위트 원더랜드(달콤한 상상)를 오는 14일부터 8월 14일까지 한달 간 제2, 3 전시실에서 마련한다. 스위트 원더랜드(달콤한 상상)는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면서 익숙해진 집과 가족의 소중함을 환기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전시다. 실력을 인정받은 일러스트 작가 4명(작가활동명: 또링, 엄지, 프롬일랑, 드로잉페이퍼)의 각양각색의 상상력을 엿볼 수 있다.

 

이 작가들은 우리 주변의 음식, 동물, 가족 등을 위트있는 작품으로 재해석하여 유쾌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며, 거대한 종이로 만든 설치 작품과 홈파티를 연상하게 하는 즐거운 공간에서 달콤한 상상을 만나볼 수 있어 어른들에게는 어린 시절의 동심을 불러일으키고 아이들에게는 상상력을 키워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전시는 전시활성화 지원사업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하는 국비 공모선정사업으로 국비 70%를 지원받아 진행된다. 

 

▲ 달콤한상상-포스터(군산예술의 전당) _ 군산시

 

예술의전당은 연초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위축된 분위기 속에서도 시민들에게 문화힐링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가족체험전시 AR 트릭아트전과 이중섭의 레플리카전, 더 나아가 이중섭의 생애를 스토리텔링한 로비음악회를 선보였으며, 총 8,000여명의 관람객이 예당을 방문, 호평을 이끌어 내었다. 또한 인근 전주, 익산 시민들의 발걸음을 유혹 할 만큼 차별화된 전시를 유치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해왔다.

 

예술의전당 관계자는 신나는 여름방학을 기다리는 우리 아이들이 예술의전당에 놀러와 마음껏 즐기고 상상할 수 있는 공간과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제공으로 신나는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강력 추천했다. 스위트 원더랜드(달콤한 상상)는 매주 월요일 휴관이고 무료로 운영되며 전시의 설명을 들을 수 있는 도슨트 프로그램은 11시, 14시, 15시, 16시 진행될 예정이다.

전북 군산시 백토로 20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