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창포원 어린이 물놀이장, 오는 9일 개장

입장은 무료이나 안전 관리 문제로 혼잡 시 인원 제한을 할 수

이형찬 | 기사입력 2022/07/06 [10:04]

거창창포원 어린이 물놀이장, 오는 9일 개장

입장은 무료이나 안전 관리 문제로 혼잡 시 인원 제한을 할 수

이형찬 | 입력 : 2022/07/06 [10:04]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경남 거창군은 2019년 첫 개장 이후 코로나19로 운영이 중단됐던 거창창포원 어린이 물놀이장을 3년 만에 오는 9일 개장한다. 물놀이장의 운영 기간은 오는 7월 9일 개장해 8월 7일까지 31일간이고 이용 연령은 만 12세 초등학생까지이며 8세 미만은 보호자를 동반해야 한다. 입장은 무료이나 안전 관리 문제로 혼잡 시 인원 제한을 할 수 있다.

 

▲ 거창창포원 어린이 물놀이장 _ 거창군

 

물놀이장의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고 매시간 50분 운영, 10분 휴식으로 진행되며 매주 월요일과 악천후 시 휴장한다. 이번에 개장하는 물놀이장은 2021년에 조성한 물놀이형 조합놀이대(수심 20㎝), 워터터널, 워터드롭, 야자수분수 등이 처음 가동될 뿐만 아니라 이와 연계해 에어슬라이드 에어풀과 그늘막을 설치해 물놀이와 함께 경상남도 제1호 지방정원에서 시원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 거창창포원 어린이 물놀이장

 

구인모 거창군수는 2019년 이후 3년 만에 개장하는 거창창포원 물놀이장을 많은 군민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군은 안전 관리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군민들도 성숙한 시민 의식을 가지고 물놀이장을 이용해 무더운 여름 모두가 쾌적하고 안전한 물놀이가 되도록 협조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전했다.

 

거창군은 군민들이 안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안전 점검 부서와 합동으로 시설물 사전점검을 시행할 계획이며 매일 용수 교체, 염소소독 및 수질 검사기관에 주기적으로 수질검사를 의뢰하는 등 수질관리에도 철저를 기할 계획이다.

경남 거창군 남상면 창포원길 21-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전라남도, 휴양림치유의숲명품숲길과 산림휴양시설 인기다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