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여행 영상 공모전 실시

여행지로 향하는 설렘, 여행지에서의 추억 등 에어서울과 함께한 여행과 관련

박소영 | 기사입력 2022/09/29 [09:50]

에어서울, 여행 영상 공모전 실시

여행지로 향하는 설렘, 여행지에서의 추억 등 에어서울과 함께한 여행과 관련

박소영 | 입력 : 2022/09/29 [09:50]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어서울(대표 조진만)이 지난 28일 부터 탑승객을 대상으로 여행 동영상 공모전 ‘온 에어서울(On AIR SEOUL)’을 실시하고 있다. 에어서울 여행 영상 공모전은 오는 10월 23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여행지로 향하는 설렘, 여행지에서의 추억 등 에어서울과 함께한 여행과 관련된 것이라면 어떤 주제라도 길이와 형식에 제약 없이 자유롭게 접수할 수 있다.

▲ 에어서울 영상 공모전 이미지

 

참여 방법은 제작한 영상을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지정된 해시태그(#에어서울 #에어서울영상공모전)와 함께 업로드하면 되며, 제작한 동영상 원본은 에어서울 이벤트 페이지의 구글폼 양식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여행 영상 공모전에 참여한 영상 중 총 4명에게는 무료 항공권 등의 포상을 제공한다. 1등은 다낭 왕복항공권 1매와 5성급 호텔 골든베이 3박 숙박권(2인용), 2등은 국제선 왕복항공권, 3-4등은 국내선 왕복항공권을 받을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최근 국내는 물론, 해외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급격히 늘고 있는 가운데 여행과 관련된 좋은 기억과 아름다운 영상을 많은 분들과 공유하자는 취지로 진행하게 됐다.며, 최종 선정된 네 분께는 무료 항공권 등의 포상도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서울 강서구 하늘길 17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